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 ‘Pancoat’(대표 김민식)이 신학기를 맞아 팬콧만의 컬러감이 잘 드러난 ‘토트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콧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팬콧 토드백을 증정하는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팬콧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동일한 조건으로 팬콧 키즈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팬콧 토트백은 옐로우, 레드, 네이비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심플한 디자인에 팝아이즈 로고 자수가 포인트다.
한편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팬콧(Pancoat)은 밝고 경쾌하며 재미있는 스트리트 컬처 캐주얼 브랜드로 업계로부터 신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딩을 통해 스트리트 패션을 대중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팬콧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팬콧 토드백을 증정하는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팬콧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동일한 조건으로 팬콧 키즈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팬콧 토트백은 옐로우, 레드, 네이비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심플한 디자인에 팝아이즈 로고 자수가 포인트다.
한편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팬콧(Pancoat)은 밝고 경쾌하며 재미있는 스트리트 컬처 캐주얼 브랜드로 업계로부터 신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딩을 통해 스트리트 패션을 대중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