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연구소 입주로 수원 수익형부동산 가치 재평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2-27 11:03  

삼성전자 연구소 입주로 수원 수익형부동산 가치 재평가





- 연구개발비만 매달 1조 협력업체 포함 5만 여명 인구유입 호재



- 분당선 연장 “수원시청역” 도보 3분 수원 "인계지음" 주목할 만



수원 수익형부동산이 재평가 받고 있다. 삼성전자연구소등 굵직한 개발호재로 주변 오피스텔이 투자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매달 연구비만 1조에 이른다고 하는 삼성연구소가 입주완료 되면, 그에 따른 주변 경제적 이익효과와 소형주택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소형주택 품귀현상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군장종합건설은 수원시청역 신설과 대기업 투자지역인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32-1번지에 지하1층~지상13층 규모, 전용 12.12㎡ ~ 30.03㎡(확장형 실사용면적 15.72㎡ ~ 40.89㎡)의 소형평형으로 구성된 "수원인계지음"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 중이다.



인계지음이 위치한 수원 인계동 중심상업지역은 이미 검증된 임대수요를 확보한 곳으로 최근 7~8년간 수익형부동산의 공급이 없었으며, 5월 삼성연구소 입주 후 소형주택 부족으로 인한 최대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수원 인계지음 도시형생활주택은 도보 3분 거리에 서울 강남권은 물론 수인선(2015년 개통예정)과 연결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이 2013년 12월 개통예정이며, 수원 전역을 연결하는 다양한 버스노선 및 동수원 IC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분당선은 이미 연결되는 곳마다 투자벨트로 이어졌던 만큼 향후 미래가치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계지음은 수원 최대 상권 중 하나인 인계동 상권에 위치하며 단지와 인접하여 도보거리에 수원시청,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은행 및 농수산물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고 인계예술공원, 효원공원, 올림픽공원과 경기도 문화의 전당이 있어 최고의 웰빙환경도 갖추고 있다.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저층부 근린생활시설 및 입주민 전용 휴게공간, 세대별 전용 테라스(일부 세대) 등 특화시설도 마련되며, 전세대가 남향 및 동향에 면하여 채광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인계지음은 투자가치가 돋보이는 소형아파트로서 오피스텔의 수익성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모두 갖추고 있고 수원시청역 및 주변 개발호재에 따라 보유에 따른 가치상승 기대감도 높다.



또한,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스쿡탑, 빌트인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고품격 에어컨, 빌트인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 웬만한 가전가구가 갖춰져 그야말로 몸만 들어와서 살아도 불편이 없을 정도이다. 전세대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1인 가구를 위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하였다.



8~9천만원대 분양가로 입주시점에 받을 보증금과 중도금대출 60%를 제외하면, 실투자금액은 3천만원대 소액투자로 수익률 9%이상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조건으로 계약금만 있으면 구입할 수 있다.



군장종합건설이 시공을 생보부동산신탁과 대한주택보증이 각각 자금관리와 분양보증을 맡았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있으며 입주는 2013년 9월 예정이다.



문의 031-237-1700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