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민이 기다리던 양덕 최중심 자리에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 분양!

입력 2013-03-15 12:03   수정 2013-03-15 12:40

교육, 교통, 생활, 자연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으로 모두 해결한 보석같은 자리로 각광!
삼구건설 3월중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 65㎡, 84㎡ 730세대 분양예정!
중소형아파트의 놀라운 진화를 또 한번 보여줄 터..



2010년 분양 당시 언론의 주목을 받으며 완전분양을 이룬 양덕1차 삼구트리니엔과 양덕공공택지 최초 민영아파트 100%완전분양의 쾌거를 이룬 양덕2차 삼구트리니엔에 이어 양덕공공택지 최중심 노른자위 땅에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이 3월 분양에 나선다.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은 기존 양덕지구와 장성지구, 양덕공공택지의 최중심에 위치함으로써 잘 갖춰진 주거환경과 쾌적한 녹지 공간, 공공택지의 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는 이상적인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특히 우드데크와 산책로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변공원과 안전한 등산로가 있어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은 물론 사시사철 푸른 자연경관과 수변공원을 함께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주출입구를 통해 바로 연결된 도로는 포항시내까지 곧장 이어져 있어 10분대 시내생활권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포항IC도 단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시내 교통은 물론, 시외 교통까지 빠르고 편리한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수변공원에서 제4산업단지로 이어지는 도로가 올 3월 착공하여 2015년 준공예정으로 있어 신항만배후도로와 연결되는 포항의 교통중심으로 부각할 전망이다.

포항의 신도시 양덕공공택지만의 잘 갖춰진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최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은 법원 및 검찰청 등의 관공서와 편의시설을 모두 도보거리에 이용할 수 있으며 포항하나로클럽이 인접해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린다. 이러한 편의시설 외에도 지구내 신설예정인 초등·중학교가 가까이 있어 편안하고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해 자녀교육의 중심지로 각광 받고 있다.

“양덕공공택지지구는 포항시민들이 살고 싶어하는 최고의 주거선호지”라 밝힌 인근 부동산 중개소 대표는“최고 6천여만원의 프리미엄이 붙은 양덕1차 삼구트리니엔과 100% 완전분양에 성공한 양덕2차 삼구트리니엔의 연이은 성공을 통해 양덕공공택지에서도 삼구의 브랜드 파워는 입증되었다”면서 “이러한 상황에서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을 기다리는 대기수요자는 많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전세대 남향배치와 179%대의 낮은 용적률, 16%대의 건폐율을 통해 최대 약 90m에 달하는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한 이번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은 양덕1차,양덕2차 삼구트리니엔에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쾌적아파트를 선보인다.

삼구건설의 최병호 사장은 “이번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은 양덕공공택지지구의 최중심에 자리해 이미 잘 갖추어진 인프라시설과 생활기반시설들을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단지”라며 입지에 대한 큰 기대를 내비췄다. 이어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 역시 지난 1차와 2차에 이어 100% 완전분양의 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양덕3차 삼구트리니엔은 전용65㎡, 84㎡ 중소형 730세대 남향대단지로 이루어지며 3월 중 모델하우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