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바비브라운 롱 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 외 뷰티 아이템

입력 2013-04-01 17:11  


바비브라운은 `롱웨어 이븐 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는데요. 이 제품은 바비브라운의 베스트 셀러 `롱젤 파운데이션`을 컴팩트 형태로 선보인 것이라고 하네요. 12시간 동안 처음의 피부 표현이 그대로 유지된다는데요. 이는 `바비 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에 적용된 필름 형성막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과 `CC 크림`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진주알 맑은 BB 크림 코튼 핏`은 진주 코튼 베일 파우더가 솜털같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파라벤과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 자극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CC크림`은 메이크업 보정 기능과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로 모아 자연스럽게 민낯 교정을 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에 바를때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톡톡 터져 윤기를 부여해 준다네요.


닥터랩에서는 `CC크림`을 출시했는데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모두 갖춘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이라네요. 피부톤을 보정해줘 균일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고 스쿠알란, 빙하수, 미네랄 워터 등이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시세이도에서는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을 대용량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시세이도에서 개발한 `시세이도 VP8`성분이 주름, 처짐, 잡티, 칙칙함 등 8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개선시켜 피부톤과 결을 보정하고 `바이탈 에너자이징 시스템`이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 능력을 높여 멜라닌 생성을 막아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기존의 제품보다 용량이 두 배 커진 80ML라네요.

잇츠스킨은 메이크업을 하고 있으면서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고 가볍기까지 바라는 여성들을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스킨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스킨 엑스퍼트` 라인은 피부 자극을 줄이고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세분화된 전문 케어를 제공하는 맞춤형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잇츠스킨 측은 "발효과정을 거쳐 피부 친화력과 안전성이 우수한 잎새버섯균사체 발효여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턴-오버를 원활하게 한다"고 전했습니다. 스킨 엑스퍼트 발효 비비크림, 스킨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발효 베이스, 스킨 엑스퍼트 블레미쉬 발효 커버 크림, 스킨 엑스퍼트 듀얼 스팟 클리어 등이 있습니다.
잇츠스킨은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스킨엑스퍼트 라인 중 1품목 이상 구매하면 잇츠스킨 클렌징 오일(프레쉬, 브라이트닝, 인리치드 중 택1)을 증정하는 `잇츠 럭키 세븐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JMW가 작지만 강한 휴대용 헤어드라이어 ‘미니팝(MINI POP)’을 새로 선보입니다. 오렌지와 애플그린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미니팝’은 길이 13cm의 초소형 크기에 230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JMW 측은 "접이식 손잡이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음이온 발생으로 머릿결을 차분하고 윤기있게 만든다"고 전했습니다. 또 "전자파 차단 장치가 탑재됐고 바이메탈과 온도 휴즈를 이중으로 적용, 전열 사고 등을 예방한다. 모발 유입방지 설계의 흡입구 디자인으로 모발 건조 중에 머리카락이 제품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한다"고 장점을 덧붙였습니다.

돌리윙크는 신제품 ‘돌리윙크 롱 마스카라II 블랙’과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II 블랙’의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정품 아이라이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합니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하여 구매하면 1만7000원 상당의 정품 아이라이너 1개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돌리윙크 측은 "‘돌리윙크 롱 마스카라II 블랙’과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II 블랙’은 돌리윙크의 베스트셀러 마스카라를 더욱 사용하기 쉽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8일 출시된다"고 전했습니다. 선물로 제공하는 아이라이너는 코지의 ‘라인퀸 원데이 롱래스팅 아이라이너 내츄럴 블랙’으로, 워터프루프 타입이지만 미온수로 간단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입니다.


아이오페에서는 `에어쿠션 선블록`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에어쿠션 XP`로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에는 `시베리아 펩타이드` 성분이 모공케어와 함께 전체적인 피부탄력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또한 자외선 차단과 미백기능, 주름개선 기능까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는 빈틈없이 매끄러운 모공을 위한 겟잇뷰티 속 아이템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오버나이트 포어타이트너는 바르고 흡수시키는 모공 케어 제품으로 밤 껍질, 녹차, 감잎 등 식물성 탄닌 성분이 응축된 떫은 맛을 내는 모공 수축 유기농 특허성분인 ‘탄닌 포어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을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BRTC에 따르면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에 함유된 ‘탄닌포어 콤플렉스’는 2012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모공 수축 개선 4주 임상을 통하여 임상 실험 대상자의 80%가 제품의 모공 수축 효과가 있다고 판단해 신뢰도를 높였다고 하네요. BRTC는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와 피지와 모공, 블랙헤드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BRTC 포어 올킬 시스템 세트를 4월 1일부터 3일간 티몬에서 61% 할인해 판매합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