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지컷(g-cut)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2013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지컷과 N°21의 캡슐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FLORIDA HOLIDAYS)’를 콘셉트로 러플,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라코스테 풋웨어는 올해 80주년을 맞아 ‘르네 플랫폼 에스파드리유(Rene Platform ESPA)’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2013년 S/S 시즌에 선보이는 라코스테 80주년 기념 패키지로 1963년 출시되었던 라코스테 테니스 풋웨어 ‘Rene(르네)’ 시그니처 모델의 에스파드리유(ESPA)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네요. 이번 르네 플랫폼 에스파드리유 컬렉션은 캔버스 소재와 함께 에스닉한 느낌의 에스파드리유 솔을 매치해 시즌에 맞는 산뜻함과 가벼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그린, 블루, 아이보리 등과 같은 내추럴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몽벨이 가벼우면서도 방수 기능이 탁월한 ‘프리즈마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엔트란트 DT 2.5L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특히 모든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를 통해 스며들 수 있는 빗물까지 철저히 차단되도록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몸의 열기와 땀을 빠르게 외부로 배출하는 투습성도 탁월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쾌적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컬러는 남성용 카키, 다크블루, 오커(황토색)이며 여성용은 모브(연보라색), 다크블루, 레드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바이게스는 정글 테마의 ‘애니멀 라인’ 티셔츠를 내놨네요. 이 티셔츠는 호랑이, 코끼리, 앵무새 등 일러스트로 표현된 동물 프린트에 다양한 컬러를 입혔습니다. 조각조각 면 분할된 구조적인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앵무새를 비롯해 수채화로 알록달록 채색된 코끼리 등 유니크하면서 아티스틱한 느낌이 강조된 것이 특징입니다. 겨드랑이 부분 절개선이 있는 래글런 스타일부터 라운드 네크라인이 활용된 베이직한 반소매 티셔츠, 깊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섹시한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루즈 핏 티셔츠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셉앤스테이시가 올 봄,여름 상큼한 패션을 완성해줄 2013 미니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기존에 런던 빈티지 감성은 그대로 가져가되 가볍고 앙증맞은 사이즈와 트렌디한 컬러가 조화를 이뤄 모던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가방 내부에 분리 가능한 카드 지갑이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특유의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제품입니다.
아이더는 등산을 즐기는 여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여성 전용 배낭 2종 도나와 메이블을 출시했습니다. 가슴과 골반 등 남성과는 다른 여성들의 신체적인 특징을 고려해 배낭의 어깨 끈과 등판의 디자인을 특별 설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화사한 민트, 코랄, 옐로우 등 비비드 컬러를 적용해 활동적이면서 발랄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