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쇼핑을 하면서 가장 시간과 고민을 많이 하는 아이템은 백이다.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백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특히 백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기존의 스타일보다 좀 더 특별한 감성을 가진 아이템에 주목해야 한다.
▲ 풍부한 감성을 담은 그녀의 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릴 만한 백이 없을까 고민이라면 심플한 스타일에 위트 있는 디자인이 담긴 트렌디 백을 선택해보자.
라빠레뜨 백은 산뜻한 민트 컬러와 함께 레이저 커팅 기법으로 정교하게 표현한 회전목마 문양이 매력적이다. 또한 다양한 레이어와 골드메탈 장식 디테일로 고급스럽게 표현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끈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자동차가 돋보이는 스퀘어 백은 자동차 열쇠를 핸들에 장식으로 달아 위트 있는 감성을 전달했다. 토트 및 숄더가 모두 가능하며, 양면 모두가 지퍼 포켓으로 내부가 분리돼 더욱 편리하다.
▲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그의 백팩
패션 감각이 뛰어나지 못해 스타일링 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남성이라면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백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줄 수 있다.
멋스러운 프린트가 들어간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 백팩은 빈티지한 느낌이 감각적으로 다가온다. 큰 사이즈로 수납이 용이하고, 탈부착 형식의 스트랩은 여러 연출이 가능해 매우 실용적이다. 브라운 톤의 백팩은 캔버스 소재를 바탕으로 소가죽을 배색해 클래식함과 모던한 면이 잘 어우러진 아이템이다. 특히 손잡이의 컬러배색으로 젊은 감성과 세련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헤드그렌 ILLUSTRATION 노트북 백팩은 헤드그렌 고유의 생활방수 처리된 폴리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방 정면에는 벨크로 포켓과 일자 지퍼 포켓이 있고, 백팩 상단에는 동전, 핸드폰을 수납할 수 있는 지퍼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어 직장인부터 학생들까지 연출하기 좋다. (사진=라빠레뜨,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 헤드그렌)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