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2`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마케팅 행사 `G2 스트리트 트렌드 페스타`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행사기간동안 유명 레스토랑과 패션샵, 뷰티샵 등 30여 매장과 제휴해 경품 응모,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 `카페 코코부르니`와 함께 `LG G2` 스토어를 다음달 초까지 운영하며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한 미니 버스도 준비했습니다.
LG전자는 `강남(Gangnam)`과 `가로수길(Garosugil)`의 이니셜이 모두 G인 점에 착안해 가로수길을 `G2 스트리트`로 낙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G2`와 가로수길이 트렌드를 만든다는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색 이벤트를 펼치며 `LG G2’의 초반 돌풍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행사기간동안 유명 레스토랑과 패션샵, 뷰티샵 등 30여 매장과 제휴해 경품 응모,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 `카페 코코부르니`와 함께 `LG G2` 스토어를 다음달 초까지 운영하며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한 미니 버스도 준비했습니다.
LG전자는 `강남(Gangnam)`과 `가로수길(Garosugil)`의 이니셜이 모두 G인 점에 착안해 가로수길을 `G2 스트리트`로 낙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G2`와 가로수길이 트렌드를 만든다는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색 이벤트를 펼치며 `LG G2’의 초반 돌풍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