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이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가치관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이 날 선포식에서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한다`는 미션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미션은 고객의 미래에 대한 위험과 재정적 불안을 파악해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적극적인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따라야 할 4대 핵심가치로 `고객중심`과 `책임감`, `신뢰` 및 `전문성`을 정립해 롯데손보의 문화적 행동규범으로 정의했습니다.
이봉철 롯데손보 대표이사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의 가치관에 맞는 정책을 수립·운영하여 `Excellent`한 회사를 만들겠다" 고 밝혔습니다.
이 날 선포식에서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 한다`는 미션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미션은 고객의 미래에 대한 위험과 재정적 불안을 파악해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적극적인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 모두가 공유하고 따라야 할 4대 핵심가치로 `고객중심`과 `책임감`, `신뢰` 및 `전문성`을 정립해 롯데손보의 문화적 행동규범으로 정의했습니다.
이봉철 롯데손보 대표이사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의 가치관에 맞는 정책을 수립·운영하여 `Excellent`한 회사를 만들겠다" 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