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버풀FC 선수 유니폼 경매

최진욱 기자

입력 2013-10-10 11: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FC 공식 후원사이자 K리그 유소년발전프로그램 후원사인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함께하면 할수록 더 즐거운 축구(Football is better together)’ 라는 주제로 10월 한 달 동안 축구팬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0월 10일 세계 시각의 날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andardchartered.liverpoolfc)을 통해 리버풀FC의 공격수인 다니엘 스터리지의 유니폼 자선 경매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세계에서 하나뿐인 이 유니폼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 예방 가능한 실명퇴치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Seeing is Believing` 의 로고가 새겨져 있고 리버풀FC 스터리지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습니다. 유니폼의 경매 수익금은 모두 시각 장애인을 위해 기부됩니다.

참여방법은 ‘스탠다드차타드와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 팬 페이지 담벼락에 본인이 희망하는 경매 입찰가(단위: 천원)를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낙찰자 발표는 오는 18일 페이스 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입니다.

‘K리그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는 오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서울과 전북 현대의 경기를 VIP좌석인 스카이박스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카이박스란 편안한 환경의 룸에서 여럿이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좌석으로 특급 호텔의 뷔페 식사 및 와인, 맥주, 음료수 등이 제공됩니다.

이 이벤트는 기러기 아빠나 1인 가구 등 혼자 외롭게 축구경기를 보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 보면 더 즐거운 축구’라는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응모 기간은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과 함께하는 리버풀FC’ 페이스북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도 2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일 리버풀FC 경기를 실시간 중계하는 `편파중계`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리버풀FC 경기 편파중계` 페이스북 앱은 후원사의 입장에서 리버풀FC 경기를 중계하는 것으로 국내 리버풀FC팬들과 좀 더 즐겁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편파중계와 함께 경기 관람평을 네 글자로 표현하는 오늘의 ‘사자성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19일 오픈 후 첫 경기인 뉴캐슬전을 시작으로 2013/14 시즌 종료까지 매 경기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013/14 리버풀FC 공식 유니폼(2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