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동방신기 팬 페스티벌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동방신기 팬 페스티벌(2013 THE SHILLA DUTY FREE FAN FESTIVAL with TVXQ!)은 동방신기를 직접 만나기 위해 한국을 찾은 일본 팬들들을 위한 행사로 올해는 지난해 두배가 넘는 2천명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박2일 일정으로 구성돼 서울시내 명소탐방과 장충동 신라면세점 본점 쇼핑 등이 더해졌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1년부터 동방신기를 모델로 기용해 왔으며 장충동 신라면세점 본점 옥상 정원의 포토존은 동방신기 팬이라면 꼭 방문하는 핫 스팟으로 자리잡는 등 한류를 활용, 해외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동방신기 팬 페스티벌(2013 THE SHILLA DUTY FREE FAN FESTIVAL with TVXQ!)은 동방신기를 직접 만나기 위해 한국을 찾은 일본 팬들들을 위한 행사로 올해는 지난해 두배가 넘는 2천명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박2일 일정으로 구성돼 서울시내 명소탐방과 장충동 신라면세점 본점 쇼핑 등이 더해졌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1년부터 동방신기를 모델로 기용해 왔으며 장충동 신라면세점 본점 옥상 정원의 포토존은 동방신기 팬이라면 꼭 방문하는 핫 스팟으로 자리잡는 등 한류를 활용, 해외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해오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