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만 유혜진, 컷-글라스를 통해 본 이미지와 세계

입력 2013-10-22 18:06   수정 2013-10-23 10: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쿠만 유혜진(Kumann YOO HYE JIN)이 여의도 공원에서 2014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컷-글라스-스코프(Cut-glass-scope)`로 컷-글라스를 통해 바라본 이미지와 세계를 뜻한다.
이번 컬렉션은 컷-글라스들을 통해 굴절되고 투영되는 형태와 색상, 빛에서 영감을 얻어 대칭과 비대칭적 구조, 균형을 탐구해 스포티한 소재와 우븐 소재를 동시에 사용하여 반대되지만 동시에 조화로운 양식을 추구했다.
폴리에스터, 폴리에스터/레이온, 레이온/스판, 나일론/폴리에스터, 인조가죽 등의 다양한 소재와 연살구, 복숭아, 황금, 은색, 황토, 연노랑, 연회색, 진회색, 흰색, 연하늘, 하늘색, 진곤색, 청보라 등의 컬러를 사용해 예술성과 더불어 기성복 브랜드로서 대중에게 한걸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