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지드래곤이 중화권 배우 안젤라베이비와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한 가운데, 안젤라 베이비가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인터넷 게시판에는 `안젤라베이비 김범 19금 러브신`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안젤라베이비와 김범은 서로 안으며 애정을 나누고 있다.
특히 안젤라베이비가 상의 반을 탈의하고 가녀린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영화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의 스틸 컷으로 알려졌다. 김범은 절세미인인 기녀 예희 (안젤라베이비)의 정인이자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원정 역을 연기했다.
안젤라베이비 김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한국 연예인이랑 많이 엮이네", "안젤라베이비 김범은 과거 사진 봤을까", "안젤라베이비 김범 은근 잘어울리네", "안젤라베이비 김범, 문근영 어떡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MAMA`는 22일 오후 7시 홍콩 퉁청 아시아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음악 에너지를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가상의 공장`이라는 콘셉트의 2013 MAMA는 한국과 홍콩은 물론, 호주 인도네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서 생중계되며 아시아 유럽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 5개 대륙 80여 개국에서 텔레비전과 온라인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시상자로는 배우 차예련 고아라 한채영 한지혜 홍종현 장혁 정우 김종국 김소연 고수 이보영 이동욱 이하늘 이서진 이수혁 양천화 송지효 성준 견자단 유세윤이 참석하며 시상식에는 그룹 빅뱅 엑소(EXO) 2NE1 크레용팝 등 올 한해를 빛낸 한국 아티스느는 물론, 세계적인 스타 스티비 원더, 일비스, 아이코나 팝, 곽부성 등 아시아는 물론이며 세계를 아우르는 다양한 국적의 아티스트이 한 자리에 모여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다운 위용을 뽐낼 계획이다
▲안젤라베이비 김범 (사진=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