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 효과 1천억원 이상"

입력 2013-12-09 12:5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야쿠르트가 2013년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1천억원 이상의 효과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미디어 리서치 전문기관인 SMS 리서치앤컨설팅의 조사 결과 한국야쿠르트는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약 1천34억원의 노출효과를 올렸습니다.

TV중계, TV스포츠뉴스, 프로야구 전문프로그램, 신문, 인터넷 등의 매체에 노출된 빈도와 시간을 돈으로 환산한 규모입니다.

한국야쿠르트 자체 조사 결과 기업 선호도는 23.8%, 건강기업으로서의 기억능력은 37.5% 각각 상승했습니다.

특히 프로야구 타이틀 제품인 `세븐`의 브랜드 인지도는 38.2% 신장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