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장애인과 고령층을 위해 편의기능을 대폭 개선한 스마트폰 전용 고객센터앱 ‘모바일T월드 4.0’을 18일 론칭했습니다.
모바일T월드 4.0’은 모든 기능과 처리 과정 음성 안내 서비스, 글씨 크기 조정,애니메이션 최소화 등 시각/지체장애인과 고령층을 위한 15개 항목이 개선됐습니다.
또 SK텔레콤은 ID/패스워드 입력 없이도 잔여통화량 등을 확인하는 등 간편인증 절차를 추가해, 미성년자와 고령층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방성제 SK텔레콤 방성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모든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 측면에 초점을 맞춰 장애인, 고령층도 불편 없이 고객센터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센터에 접수된 개선의견과 고객 체험단의 건의사항을 참고해 쉬고 간편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바일T월드 4.0’은 모든 기능과 처리 과정 음성 안내 서비스, 글씨 크기 조정,애니메이션 최소화 등 시각/지체장애인과 고령층을 위한 15개 항목이 개선됐습니다.
또 SK텔레콤은 ID/패스워드 입력 없이도 잔여통화량 등을 확인하는 등 간편인증 절차를 추가해, 미성년자와 고령층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방성제 SK텔레콤 방성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모든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 측면에 초점을 맞춰 장애인, 고령층도 불편 없이 고객센터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센터에 접수된 개선의견과 고객 체험단의 건의사항을 참고해 쉬고 간편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