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근로자휴가지원 시범사업 시스템 구축 맡아

입력 2013-12-20 11:41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는 근로자 휴가지원 시범사업의 시스템 구축, 운영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근로자휴가지원 시범사업의 운용사업자로 IBK기업은행이 선정되었으며, 해당사업의 시스템 구축 · 운영은 이지웰페어가 맡게 되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복지서비스 전문 사업자로서 관광부문 공공사업에 진출하여 공공분야 서비스의 효율성을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전망 입니다.

국내 여행수요 발굴과 관광소비 창출을 위해 시범적으로 실시되는 근로자휴가지원사업(한국형 체크바캉스)은 근로자 개인이 발급받은 여행전용 카드를 발급받아 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국내여행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정부와 소속 기업체가 여행경비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로, 국내여행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범사업은 국내 유수의 중견/중소기업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근로자들은 공동으로 적립된 인당 40만원 예산과 함께 추가로 개인결제를 통해 제공되는 국내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복지서비스 시장점유율 1위 △기업 · 사회복지 시스템 구축,운영 노하우 보유 △사업에 대한 사업이해도 우수 등을 이유로 심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은 기업 측면에서는 △기업 경쟁력 · 직원 만족도 △선진 휴가문화 정착을 통한 기업이미지 △저비용 고효율의 근로자 복지제도 운영 △ 맞춤형 복지서비스 △ 복지제도 운영의 편의성 등에 대한 제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로자 측면에서는 △정부나 기업으로부터 직접적인 휴가비용 보전 △이지멤버스 가맹점 이용시 할인 혜택 △예산 지원을 통한 충분한 휴가 영위와 휴가만족도를 높여 일과 삶의 조화로운 균형(WLB; Work and Life Balance)을 도모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향후 정부가 시행하는 사업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라며 "이번 근로자휴가지원 시범사업 참여로 기업체 근로자의 관광활동 편의증진과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사업전망을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