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적인 모습, 자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으려는 희망은 여자라면 누구나 개개인이 지니고 있는 바람이다. 이 희망을 찾으려고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헬스장에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에스테틱 피부과 성형외과를 찾게된다.
또한 최근 성형 재수술을 받는 환자들이 늘어나면서 환자들이 병원을 선택하는 기준도 까다로워지고 있다. 이 말은 무분별한 광고성으로 나오는 성형외과를 선택하는게 아닌 환자들 스스로가 병원을 선택하는 의식수준이 예전보다는 더 높아졌다고 말할 수 있다.
눈성형, 눈재수술, 주름성형의 각 분야에서 활발한 연구, 학술발표, 논문과 저서활동으로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비오성형외과 4인4색 홍성표, 조인창, 박동만, 류민희 원장, “ 성형외과학이란 인간을 위로하는 의학이다.” 라는 신념으로 특화된 분야로 오랜 노하우의 4명의 원장님의 열정이 만나 이루어진 비오성형외과 의료진. 비오성형외과를 방문하는 환자들은 만족도가 높아 외국인환자까지 지인소개로 찾는 병원이다.
비오성형외과의 ‘비오’는 생명/생물을 뜻하는 ‘bio’ 독일식 표현이다. 비오성형외과는 생명에 대한 경외심과 존귀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생명존중을 진료의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인간은 누구나 위로 받고 싶어하며, 위로 받아야 한다. 비오의 진료 철학은 휴머니티성형. 마음을 만져주는 성형, 바로 따뜻한 성형이다. 비오성형외과에서 추구하는 아름다운 성형이란 과도한 수술로 인해 욕심을 만드는 성형이 아닌 환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것부터 시작한다.
홍성표 원장은 눈, 코, 안검하수, 하안검수술이 전문이며 홍 원장은 오랜 임상경험과 자신만의 노하우로 환자 개인별 맞춤화 된 진료로, 가장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구현토록 하고자 한다.”
조인창 원장은 약 20여년 동안 눈성형, 눈 재수술에 집중해 여러 가지 수술을 해 오면서 눈성형에 큰 관심을 갖고 매진해왔다.
박동만 원장은 풍부한 임상 경험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한 주름제거술에 일가견이 있다.
류민희 원장은 얼굴 주름성형에 대한 활발한 연구 활동 및 학술 교류를 통해 주름성형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입장에서 환자에게 제대로 된 정보의 제공과 진정성 있는 교감과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