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달 웨딩홀 예약,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한눈에

입력 2014-06-27 17:25   수정 2014-06-27 17:50

인기 웨딩홀 23개 참가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 6월 28~29일 SETEC서 개최
=============================================================================

결혼식 준비는 예식일 6개월 전부터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렇게 긴 시간 준비하는 가장 큰 이유는 봄, 가을 웨딩 시즌에 결혼식이 몰리기 때문에 웨딩홀 예약을 서둘러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2014년 10월에는 음력 윤달이 포함돼 있어 윤달을 피해 일찌감치 웨딩홀 예약을 서두르는 모습이다. 올해 윤달은 양력 10월 24일부터 11월 21일까지로, 올해는 특히 가을 웨딩 최대 성수기에 몰려 있어 이 날짜를 피해 웨딩홀을 잡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여러 웨딩홀을 직접 발품을 팔아 찾아다니기는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웨딩홀이 집중적으로 참가하는 웨딩박람회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결혼박람회는 23개의 웨딩홀이 참가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www.weddingnfair.com)다.

이번에 20회를 맞는 웨딩앤웨딩박람회는 한자리에서 자신에게 맞는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푸짐한 경품이벤트는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식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데 톡톡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1시간마다 프라다, 루이비통 등 명품백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된다. 대우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바운드바운스의 포켓 매트리스, 신랑 맞춤정장, 에스콰이아 핸드백, 소노비 여행가방 세트도 추첨을 통해 주인을 찾아간다.

참가업체의 부스를 방문하면 빙고게임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업체에서 받은 스티커로 빙고 2줄을 맞추면 셀프와인과 미즈온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리더스 인솔루션 마스크시트와 연극 `배고파` 할인권, 롯데면세점 VIP바우처를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독일 기펠의 전기오븐, 비욘드 모이스처 프라임세트 중 1개를 증정한다.

웨딩계약을 맺은 모든 고객에게는 테디베어인형 웨딩앤이 제작한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 3종을, 웨딩계약 커플 선착순 100명에게는 필립스 토스트기, 무선전기포트, 다리미 중 하나를 증정한다.

웨딩홀 상담 고객에게는 웨딩볼 부스별로 스티커를 나눠주는데, 스티커 3장이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만원 상품권을, 5장을 모으면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혼수업체와 허니문 업체, 하이마트 등이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웨딩앤웨딩박람회는 OK캐쉬백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이번 혜택은 OK캐쉬백 회원이 웨딩앤 웨딩박람회장에 방문해 웨딩패키지(200만 원 기준)를 계약할 경우 전체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것은 물론, 추가로 10만원 혜택을 준다. 또한 웨딩홀과 혼수 계약 시 특전을 부여하며 폐백비용도 50% 절감된다. 여기에 웨딩앤과 제휴된 혼수업체를 이용할 경우 명품 TANDY 크로스백, 대장금 한복 앞치마, 신일 핸디 청소기, 와이니 LED스탠드, 보우타이, 넥타이 등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담은 웨딩박람회는 오는 6월 28일(토)~29일(일)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같은기간 `명품신혼여행박람회`도 함께 열려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웨딩앤웨딩박람회와 명품신혼여행박회를 함께 진행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웨딩컨설팅기업으로, 올해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