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백야’ 박하나, 죽 싸온 이보희에 “혼자 다 퍼먹어!” 분노 (종합)

입력 2015-02-07 10:00  


백야가 은하에 분노했다.

6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에서 백야는 은하에게 분노를 퍼부었고, 은하는 영준이에게 나단을 데려가 달라 기도했다 말해 백야를 경악케했다.

백야(박하나)를 양녀로 들이겠다는 추장(임채무)과 정애(박혜숙)에게 화엄(강은탁)은 그럴 필요가 없다며 선뜻 말하기를 어려워했다. 추장은 할 말이 있으면 하라 했고, 화엄은 내년쯤 백야의 상처가 가시면 결혼할 거라 폭탄선언을 했다.

놀란 추장과 정애는 절대 안 된다는 반응이었고, 화엄은 고민할 만큼 했다면서 자신의 뜻을 피력하려 했다. 추장은 화엄 혼자만의 생각일 뿐이지 백야는 절대 안 넘어갈 거라면서 자신들의 말을 따를 거라 했지만 정애는 내심 생각이 복잡한 듯 했다.

한편 선중(이주현)은 무엄(송원근)의 주사를 체크하기 위해 술집을 찾았고, 무엄에게는 술을 내리 권하면서 자신을 마시다가도 등 뒤로 슬쩍 버리는 등 취하지 않고 무엄의 꼬투리를 잡으려 애썼다. 선중은 무엄에게 과거 이야기나 여성편력에 대해 물었지만, 절대 취하지 않는 무엄은 넘어가지 않았고, 그 말을 믿은 선중은 그저 좋아 헤벌레였다.

집으로 돌아간 선중은 무엄이 아주 마음에 든다면서 웃었고, 달란(김영란)과 선지(백옥담) 또한 안심이 되는 분위기였다. 그러나 다음 날 찾아간 무엄네 집에서 단실(정혜선)로부터 무엄이 전혀 취하지 않았다는 말을 들은 선중은 무엄이 말술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돼 조금 당황하는 듯 했다.


한편 백야(박하나)에게 20평대의 아파트를 마련해주자며 은하(이보희)가 장훈(한진희)에게 운을 띄웠고, 지아(황정서)는 15평이면 된다면서 아파트를 뜯어내기 위해 쇼하는 것 아니냐며 백야를 비난하고 나섰다. 은하는 그러지 말라며 지아를 타일렀고, 지아는 자기같았으면 무조건 싸움을 말렸을 거라며 여전히 백야에 대한 미움이 가시지 않은 듯 보였다.

은하는 백야에게 싸간 죽을 내밀며 먹으라 권했지만, 백야는 눈길조차 주지 않았고 친아들에 양아들가지 죽였다면서 은하에게 “자식 앞세우고.. 혼자 다 퍼먹어!” 라며 소리쳤다. 은하는 자기 또한 사는데 미련없다면서 울분을 토했고, 영준이가 나단을 데려가길 기도했다 말해 백야를 경악케 만들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