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 "성과 없어 팀 유지 힘들다"

입력 2015-02-11 09:39  

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의 활동 거부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타이니지 측에서 공식 입장을 밝혔다.



10일 타이니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관계자는 OSEN을 통해 "사실상 타이니지의 국내 활동이 중단된 것은 맞지만 공식적인 해체라고 할 수는 없다"라며, "멤버 민트와 제이민이 태국에서 활동하고 있고, 도희는 당분간 연기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타이니지의 국내 활동에서 큰 성과가 없었기 때문에 팀 유지가 힘들었던 것은 사실이다. 국내 활동은 중단됐고, 두 멤버가 태국 활동을 원했기 때문에 현재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라며, "당시 도희는 국내 드라마와 영화 스케줄 등이 잡혀 있는 상황이라 태국 활동에 참여할 수 없었다. 당분간 두 멤버는 태국에서, 도희는 국내에서 각자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런 기사가 보도돼 황당하다. 도희를 포함한 타이니지의 국내 활동이 언제 다시 재개될 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해체보다는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다는 것이 맞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도희가 연기자로 데뷔한 뒤, 사실상 가수 활동에서 마음이 떠났다"라며 "최근에는 팀 활동도 거부하고 있다. 타이니지로 활동하겠다는 마음을 아예 접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또한 "도희는 현재 연기에 대한 욕심으로 타이니지 멤버들과도 거리를 두고 있으며, 이에 `배우로 뜨더니, 변한 건 아니냐`는 일각의 눈초리까지 받고 있다"라고 보도해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

한편, 도희는 2012년 타이니지 멤버로 데뷔했다. 타이니지는 평균신장 153cm의 깜찍한 걸그룹 콘셉트를 내세웠으나 큰 화제를 모으지 못했다. 이후 도희는 2013년 10월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KBS2 `내일도 칸타빌레`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 내가 도희라도 연기하고 싶겠다"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 도희가 연기를 잘 하던데"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 도희랑 소속사랑 알아서 잘 해결하길" "타이니지 활동 거부 논란, 타이니지 도희 모두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