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건설, '화성 남양 2차 양우 내안애 에듀타운' 분양 나선다

입력 2015-04-08 13:52   수정 2015-04-08 14:53



- 화성시청, 서해안 복선전철, 중심상업지구, 초중고 모두 가깝게 누리는 핵심 입지

양우건설은 이달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도시개발지구 B-2블록에 들어서는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은 지상 최고 26층 9개동 전용면적 74㎡,84㎡A?B?C타입 총 460세대 규모다.

오는 17일 모델하우스 개관을 앞둔 이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물량만으로 구성되며 이미 100%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감한 옆 블록 1차(398세대)와 함께 총 858세대 규모의 `양우내안애` 브랜드타운을 구축하게 된다.

사업지인 B-2블록은 화성시 일대에서도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주변 산업단지들의 유일한 배후주거지로 꼽힌다. 특히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인 화성시청과 화성 서부복합문화센터(공사중), 관공서 등 행정시설이 자리해 화성의 `생활 중심 1번지`로 주목 받고 있다.

양우내안애 에듀타운이라는 단지 이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교육환경이 좋다. 단지 인근에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시립도서관이 가까운 데다 인근에 학원가도 갖춰져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탁월한 교통망도 빼놓을 수 없다. 아파트 도보 거리에는 남양도시개발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홍성-송산간 서해안 복선전철이 2018년 개통될 예정이다. 복선전철(가칭) 화성시청역은 오는 2019년 완공된다. 이 구간이 개통되면 화성-서울까지 약 30분 내 진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경기도권내 지역 상황을 감안하면 도로여건도 뛰어나다. 단지에서 차로 5분이면 비봉IC,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서서울 TG를 이용하면 서울 도심까지 곧바로 연결된다. 여기에 39번 및 77번국도,15번 및 153번국도를 통해 인천~안산~평택 등 서부권으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또 평택~화성간 고속도로,평택~시흥간 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 도로)까지 개통돼 인근 도시로 이동도 자유롭다.

오는 2020년(예정)이면 송산~동탄간 고속도로(제2 외곽순환도로)까지 개통돼 교통프리미엄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입지적인 강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파트가 위치한 남양도시개발지구는 광역적으로 출퇴근 거리에 마도지방산업단지,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가 있다. 풍부한 근로자를 배경으로 약 6만여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반면 주거단지가 부족하고 주택공급이 적어 희소성이 주목된다.

부동산관계자는 "화성시에는 화성바이오밸리 등 각종 개발호재를 품고 있어 서해안 개발의 중심적 역할을 맡고 있다"며 "이로 인해 이곳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이 일대는 전세가율이 70~80%을 웃돌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화성 남양 2차 양우내안애 에듀타운은 남양지구에서 보기 드문 2억~3억원대의 아파트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는 인근 안산시 일대 아파트 전셋값이 1억8000만원 선인 점과 비교하면 전셋값 수준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아파트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 동간 간격이 넓어 쾌적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 보호에도 유리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들어서고 인근에 초등학교, 보육시설 용도로 계획된 부지도 인접해 있다.


단지 내 주변 잔디공원으로 이어지는 산책로와 예술장식품이 설치되는 대규모 커뮤니티 광장, 초화원, 주민운동공간, 테마놀이터 등의 차별화된 조경공간이 배치됐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클럽, 작은 도서관,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서는 입주민 커뮤니티센터도 조성된다.

특화설계가 적용된 상품성도 눈길을 끈다. 모든 아파트는 체감 면적을 극대화한 4Bay이상의 설계가 도입됐다. 전용 84㎡B타입은 중소형이지만 멀티룸을 적용한 5Bay가 실현된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대형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 안방 워크인 드레스룸 및 워크인 수납장 등 수납을 강화한 혁신평면을 실현했다.

견본주택은 개관은 오는 17일 예정이다.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북양리 317-2번지다. 분양문의: 1670-52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