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4-14 18:42  


친환경 천연 염색 침구 브랜드 떼르벨이 베이비 라인을 런칭합니다. 떼르벨 베이비 라인은 친환경 공법의 천연 염색 제품으로 아기의 피부에 적합한 천연 모달과 오가닉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이 좋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땀 흡수에 우수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화학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무향, 무취, 무표백 제품입니다. 신생아 이불, 낮잠 이불 등 다양한 유아 용품 구성이 특징입니다. 신생아 이불 포레스트 차렵 이불 세트의 차렵 이불, 패드는 일반 침구에 비해 땀 흡수 발산이 좋아 위생적이며, 화학 섬유 소재에서 볼 수 있는 정전기 발생이 없어,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아토피 증상을 완화시킨다고 하네요. 떼르벨은 전통 천연 염색 방법을 기초로 쪽, 석류, 꼭두서니, 오배자, 대황, 아선약 등 100% 천연 원료를 사용해 항균 방취 효과가 큽니다. 기존 천연 염색 제품이 광물성 염료 염색, 감염색에
편중되어 컬러가 단순한 데 반해 8종의 GOTS 인증 동-식물성 천연 염료 사용으로 컬러의 다양화를 추구했다네요.


몬스터 오디오 수입사인 플럭스인터내셔날이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블루투스 스피커 `슈퍼스타`를 국내 출시합니다. `슈퍼스타`는 지난해 하반기 미국 및 유럽시장에서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 대비 작은 포켓사이즈와 강력한 사운드로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APT-X 코덱을 장착해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의 한계인 음질을 한 차원 높였으며, IPX-4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게 설계됐다고 하네요. 또 블루투스를 이용한 컨퍼런스콜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 및 활용도를 넓혔으며, 쉽고 간단한 페어링과 강력한 퓨어 몬스터 사운드가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 차별됩니다. 블랙그레이, 네온블루, 네온핑크, 네온그린 등 총 4가지입니다.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가 나른한 봄철과 더운 여름을 상큼하고 시원하게 만들어줄 ‘스파클링 에이드’ 4종과 ‘생과일 스파클링 에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비타민이 많은 신선한 과일과 레몬 및 라임향이 가미된 탄산수를 더해 청량감을 높인 음료로, 특히 ‘생과일 스파클링 에이드’는 생과일 과육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여서 과일 본연의 맛과 탄산의 상쾌함을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스파클링 에이드’는 애플망고, 블루베리, 한라봉, 자두 등 4종, ‘생과일 스파클링 에이드’는 오렌지, 로즈마리 레몬 등 2종이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에서 선보인 살균청소 서비스인 ‘한경희 홈케어’가 15일 낮 12시 40분 홈앤쇼핑에서 런칭한다.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는 스팀청소기, 침구킬러 등 살균 청소 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전문 살균청소 서비스로, 미세먼지와 황사로 오염된 실내 곳곳과 가전까지 분해 세척하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입니다.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판매하는 서비스 품목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후드까지 총 4종의 가전 분해 세척과 매트리스 케어, 줄눈 시공입니다. 시간 제한 없이 고객 검수 후 만족 시 종료한다고 하네요.


도로교통공단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09~2013년) 매년 봄철(3~5월)에 졸음운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는 645건이며, 이 사고들로 30명이 사망, 1272명이 부상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매일 7건의 졸음운전사고가 발생하여 14명의 사상자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졸음운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1등 대리운전 어플, 버튼대리가 ‘버튼대리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펼칩니다. 버튼대리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은 기존에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대리운전 이용 외에도 졸음운전 등 다양하고 유용한 대리운전 활용법을 알리고 인식시켜 교통 안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4월 말까지 버튼대리 어플리케이션(App)을 최초 설치한 고객에게 최초 설치 적립금 5000원과 추천인 번호 입력을 통한 적립금 5000원, 총 1만원을 지급하며 친구 추천 시 자신과 친구에게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해 버튼대리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