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여의도, 5월 가정의 달에는 여의도로 오세요

입력 2015-04-28 19:28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티켓은 물론 디자인 호텔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Family Fun Package

패밀리펀패케지는 가족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GREETS 라이브 뷔페와 따뜻한 희망과 감동 메시지를 선사하는 대림미술관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VIP 티켓의 Family Fun Package로 사랑하는 가족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타입별+디너뷔페 2인+대림미술관 린다매카트니 VIP 티켓 2매가 포함된다.




▲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Enjoy relaxation for May


Enjoy relaxation for May 패키지는 전형적인 호텔의 불필요하거나 거추장스러운 서비스와 요소를 제거하고,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갖추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용적인 객실을 체험 할 수 있다.

휴가를 떠올리면 뭐니 뭐니 해도 맛있는 음식이 필수다. GREETS레스토랑은 신선한 토마토를 사용해 만든 WELL BEING 수제소스와 갖은 해산물을 넣은 스파게티, 24시간 냉장상태에서 자연발효 숙성시킨 반죽으로 Daily chef`s special 레시피가 제공되는 화덕 피자와 함께 샐러드바와 디저트바 뷔페를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다.

#Let`s stay at GLAD

Let`s stay at GLAD는 휴가 또는 잠시 머물다 가는 여행객들에게 부담 없이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직 객실만을 구성해 5월 한달 동안 특가로 제공된다.

Corner Deluxe급 이상 투숙객에게는 카페처럼 아담하게 구성된 VIP 라운지 공간인 THE LOFTY LOUNGE(Executive Lounge)가 제공된다, 대림미술관을 통해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던 가구의 거장 `핀 율'의 가구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Happy Hour 시간에 와인, 음료, 스낵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사한다.

#뉴욕 레트로풍 디자인 레스토랑 GREETS 5월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뉴욕 레트로풍 디자인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밀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한달 간 13세 이하 어린이에 한해 키즈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프리 프로모션`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알록달록 색상의 친환경 샐러드에 스테이크, 피자, 치킨, 탕수육 등 어린이들의 영양과 입맛을 고려한 메뉴가 포함된 풀 뷔페가 제공된다.


▲ 그리츠(GREETS)

성인 2인이 포함된 4인 가족 이용 시 동반 어린이 최대 2인의 무료 혜택이 적용되며, 3인 가족 이용 시 동반 어린이 1인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위한 `해피 패밀리 프로모션`은 테이블당 인원 제한 없이 60세 이상 어르신에 한하여 50% 할인된 가격의 풀 뷔페를 제공한다. 50% 할인 적용 시 2만원 초 중반대의 파격적인 가격대로 라이브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