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는 엄마 '변정수', 딸 유정원 옷 쇼핑 비결은?

입력 2015-06-02 09:33  

<p style="text-align: justify">

<p style="text-align: justify">"우리 아이에게 어떤 옷을 입힐까?" 엄마들은 자신의 패션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의 패션도 중요하게 여긴다. 자녀의 키즈 웨어는 주부들의 패션 감각을 대변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엄마들은 외출할 때마다 아이 옷 입히는 것조차도 고민과 걱정을 할 수밖에 없다. 이런 고민을 안고 있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할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모바일 패션 앱 `피츄인(fitUin)`이 그 해결책이다. 피츄인은 가상으로 옷을 입어보고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신개념 패션 앱이다.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앱에 모델링할 수 있고, 모바일 내 사진을 캡처해 패션 아이템만을 오려 내거나 저장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입고 싶은 옷을 직접 입어보지 않고도 3D 가상 피팅해 볼 수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이에 `피츄인`을 활용해 2015 S/S시즌 핫한 아이템들로 세련된 키즈룩을 연출하는 법에 대해 알아봤다.
<p style="text-align: justify">

<p style="text-align: justify">◆센스있는 엄마 `변정수`, 딸 유정원 양의 옷 쇼핑 비결은?
<p style="text-align: justify">열혈 워킹맘이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변정수는 아이 옷에 대한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고 있을까.
<p style="text-align: justify">변정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리적인 쇼핑 계획은 물론 아이의 이미지에 꼭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팁을 공개했다. 변정수는 `피츄인`을 활용한 사진과 함께 "내가 고른 옷을 이렇게 접목시키면.. 정원이 어울린다 사러가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p style="text-align: justify">이는 변정수가 쇼핑 전, 유정원 양에게 어울리는 옷을 고른 다음 앱에 가상으로 입혀본 모습이다. 사진 속 유정원 양은 하늘하늘한 플리츠스커트와 핑크 탑으로 사랑스러운 키즈룩을 연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
<p style="text-align: justify">

<p style="text-align: justify">◆男키즈룩, 늘 입던 `데님`에 활력 불어넣는 `메쉬` & `비비드 컬러`
<p style="text-align: justify">계절에 상관없이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데님` 아이템. 화사한 키즈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옷장 속에 가득한 데님 팬츠에 비비드한 컬러와 프린팅 티셔츠로 활력을 불어 넣어 보자.
<p style="text-align: justify">우선, `피츄인`에서 아이 사진을 불러와 모델링 한 뒤, 아이에게 가상으로 입혀보고 싶은 데님 팬츠를 촬영한다. 저장된 사진을 불러와 `옷 만들기`를 통해 영역 선택-자르기-옷장에 추가하기 순을 진행하면 손쉽게 가상 옷장에 저장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모바일에서 웹서핑 후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발견할 경우 캡처한 뒤 위와 같은 방법으로 가상 옷장을 채운다.
<p style="text-align: justify">다음은 직접 옷을 입혀보지 않고도 스타일을 점검해 보는 차례다. 이번 2015 S/S시즌 키즈웨어 트렌드는 `비비드한 컬러`와 시원한 소재감의 `메쉬(Mesh)`가 눈에 띈다. 활동량이 많은 바캉스 시즌에는 통풍성이 좋은 메쉬 소재가 최적의 선택이 아닐 수 없다. 데님 팬츠에 메쉬 소재의 민소매 티셔츠나 위트 있는 프린팅이 가미된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밀짚 페도라나 스냅백, 선글라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

<p style="text-align: justify">◆女키즈룩, 스트라이프 마린 원피스, 래쉬가드
<p style="text-align: justify">매번 쇼핑 때마다 까다로운 공주님의 취향을 따라줄 수 없어 난감했던 주부라면 주목하자. 인형놀이를 하듯 자신을 꼭 닮은 모델에게 옷을 입혀보는 가상 스타일링 과정은 아이에게 이색적인 놀이가 된다.
<p style="text-align: justify">`피츄인`은 몸매 보정 기능이 있어 아이의 실제 신체 사이즈 및 얼굴 크기, 선명한 눈매 등을 리얼리티하게 구현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또한 디자이너 컬렉션 제품부터 장난감,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상품이 저장돼 있어 오리기, 지우기, 복원하기, 합성하기 등의 간편한 기능만으로도 자유롭게 포토에디터 기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트렌디한 키즈맘이 되고 싶다면 이번 시즌에는 여성 키즈웨어로 `마린룩`을 놓쳐서는 안 된다. 청량함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나 데님을 활용한 블루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네온 컬러의 주얼리나 모자, 헤어 액세서리 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휴가지에서 더욱 주목받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p style="text-align: justify">

<p style="text-align: justify">한편, `피츄인`은 주부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http://cafe.naver.com/imsanbu)에서 6월 1일부터 7일까지 `내 손 안의 옷장` 피츄인 앱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앱 `피츄인`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페이지 및 피츄인 이미지를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뒤, 링크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p style="text-align: justify">당첨 상품은 밸런스 바이크 2명, 매직빈 영어동화 책 3명, 프리젠트라 베이비 선씨티 크림 10명, 캐릭터 우산(랜덤) 10명 총 25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6월 15일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