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화장품 브랜드숍 여름 할인 대전 시작

입력 2015-06-04 14:03  


"여름아 부탁해~"

예년보다 빠른 무더위와 다양한 사회적 이슈로 화장품 여름 비수기 역시 빨리 찾아 올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대대적인 여름 겨냥 할인 경쟁에 뛰어들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기 할인 행사부터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오프라인 로드숍은 물론, 온라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오늘 4일부터 9일까지 6일 간 여름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젤네일, 수분 크림 등을 50~20% 할인하는 `Hello Summ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급격하게 뜨거워진 여름 햇볕 아래 피부를 지켜주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을 포함한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과 손끝에 시선이 주목되는 여름철 필수품인 `젤쇼크 네일` 전품목 등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되고, `화이트 씨드` 전품목과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 등 미백제품, CC크림 등도 30% 할인 판매된다.

최근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또 한번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도 5일부터 7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비욘드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비욘드 회원은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등급에 따라 MVG/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일반/신규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마트, 롯데마트 내 비욘드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 대신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에는 여름철 인기 품목인 클렌징 제품은 기본 등급 할인에 추가 20% 할인을, 수분크림, 화이트닝 제품 등 기초 라인은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어 MVG/VVIP 회원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 비욘드 신제품 `허브 스킨워터` 3종 중 하나를 구입하면 휴대용 물통 `마이보틀`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도 등장했다. 토니모리는 해외 매장 5,000호점 돌파 기념으로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전국 6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토니모라가 중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러시아, 중동까지 전 세계 24개국에 단독매장 및 5,000여개의 숍인숍 매장 돌파한 것.

이번 토니모리의 슈퍼 세일에서는 아쿠아포린 미스트를 비롯하여,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순수100 마스크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출시한 `순수에코 대나무 시원한 물 수딩 젤`은 이벤트 기간 동안 30% 할인된 가격인 4,0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그 외에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과 비씨데이션 올마스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백젤 아이라이너와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 매직 푸드 바나나 2종(핸드크림, 슬리핑팩) 등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면 미국, 중국, 유럽 등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을 `Global Best Item` 스티커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셀 에너지 50ml`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2011년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500만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링 아이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를 기념해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제품 1개 구입시 1개를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로 다른 가격의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을 구매하면 총 가격의 50%를 할인 받게 되는 것.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면세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인당 10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에스쁘아는 6월 한달 간 올여름 완벽한 최강밀착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솔루션을 제안하는 `썸머 페이스 파인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썸머 페이스 파인더를 통해 본인의 피부 타입, 컬러 및 라이프스타일 등을 선택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제품을 추천해 주고, 해당 결과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3인에게는 추천 제품으로 구성된 썸머 메이크업 박스를, 15인에게는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을 증정하는 것.

미샤의 서브 브랜드 스위스퓨어(SWISSPURE)는 여름을 맞아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쿨 섬머 스페셜 이벤트`를 6월 한달간 진행한다.

백탁 현상이 없어 인기가 높은 선블록워터젤 2종과 알프스 허브 성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전품목들은 원플러스원(1+1) 행사가 적용되며 증정품은 가격이 동일한 다른 제품이면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에센셜 모이스춰 세럼, 아쿠아 훼이셜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들은 1개 구매 시 `볼류밍 디 링클 아이크림(30ml, 2만원)` 정품을 증정한다.

스킨케어 미니어처와 수분케어 미니어처 3종 세트는 정가보다 50% 할인된 5,000원과 4,000원에 각각 판매되고 모이스춰 클렌징 크림, 센서티브 클렌징 크림 등 클렌징 크림 3종과 립앤아이 리무버는 마일리지 1,000점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화장품 브랜드숍과 경쟁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올리브영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마케팅에 돌입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7월4일까지 주요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리 썸머 아이템 한정 특가전`을 실시했다.

이 기간 이브로쉐, 온더바디, 바디네이처 등의 바디 케어 관련 제품은 최대 40~50% 할인 판매하며, 식물나라, 네오젠, 케어존 등의 스킨케어 제품은 30~40%, 아비노, 듀크레이 등 더모코스메틱 제품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 등의 제품들은 20~30% 할인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