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살렸다, '비타민C 1000' CF 유투브 120만 클릭!

입력 2015-06-15 11:16   수정 2015-06-15 18:19

일상의 소소한 재미로 친근하게 소비자 접근


고함량 비타민C 시장점유율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비타민C 1000’ CF가 유투브 조회수 120만뷰를 돌파했다.

고려은단은 유재석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유재석의 리얼 오피스 라이프’ 영상이 공개 두 달 여 만에 동종 업계에서는 최초로 100만 건 이상 조회수를 돌파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려은단의 이번 광고는 비타민C의 원산지를 부각시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쓴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려은단은 이번 새 광고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끈 이유로 대중적인 인기를 확보하고 있는 유재석을 모델로 내세운 점과 직장 내 일상생활을 드라마 형태로 제작, 기존 광고와는 색다른 재미를 더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했다.

현재 고려은단은 2012년 2월부터 유투브 공식 채널을 개설하여 유저들에게 20여 개의 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고려은단 비타민C1000’ CF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향후 쏠라-C 등 다른 브랜드도 유투브를 통한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CF를 계기로 전 세계적으로 비타민C의 원료 원산지가 중국과 영국뿐이라는 사실에 관심을 갖게 된 것 같다”며 “유투브 조회수 120만 뷰 돌파의 가장 큰 배경은 바로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는 점을 잊지 않고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