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아파트 분양 ‘포스코 A&C’의 도뮤토에서 바다를 바라보자

입력 2015-07-09 17:13  



기존에 주거의 의미만으로 아파트를 선택하는 시대는 끝났다. 여러 아파트들 중에서도 입주하려는 예정자들의 요구 사항에 잘 부합되며, 많은 차별성과 독특함이 있는 아파트를 선택하려는 시대가 온 것이다.

조선산업의 메카, 바로 거제도에 교통, 자연, 여가, 교육시설 등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팔방미인 아파트가 등장했다. 포스코 A&C에서 시공하는 거제 옥포 도뮤토가 그 주인공이다. 수 많은 분양중인 아파트 중에서 이 포스코A&C의 도뮤토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요즘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바로 웰빙 시대이다. 웰빙은 이미 오래 전부터 이슈가 되어 왔지만 우리가 거주하는 이 주거 방면에서도 웰빙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사항이기도 하다.

흔히 인근 전망이 좋은 아파트라고 장점들을 내세우는 광고들을 많이 보게 된다. 주변 자연환경이 좋은 포스코 A&C의 도뮤토는 거기에 추가적으로 ‘누리는 바다’를 특장점으로 내세울 수 있다.

도뮤토에 인접해 있는 덕포 해수욕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서 주거 선호도가 높으며, 이곳 거제의 아파트 중, 해변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는 극히 적기에 그 희소가치가 높다.

또한, 다른 이슈로는 바로 분양하는 아파트들의 평면 전쟁이 있다.

올해 분양 시장 또한 평면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 이에 맞춘 거제의 포스코 A&C 도뮤토는 新평면 특화 구조로서, 알파룸과 4Bay 구조, 개방형 거실 등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웰빙 시대에 맞춘 건강한 주거 공간 및 도뮤토를 중심으로 한 주변 지역의 많은 개발 계획으로 소비자들에게 미래적 가치가 있는 아파트로 각광받고 있다.

포스코 A&C 옥포 도뮤토를 중심으로 한 이동 부분에도 사통팔달의 편리성과 앞서 언급한 미래적 가치, 그리고 도뮤토 단지 안에서의 거의 모든 편의 생활이 가능한 점들을 봤을 때에도 거제도 내, 주거 가치 부분에서 전혀 손색없는 명품 아파트로, 소비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는 이유를 명확히 알 수 있다.

관계자는 “이제 아파트는 단순히 주거의 의미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우리 삶의 한 부분으로의 그 의미가 커짐에 따라 독창성과 희소성이 필요한 이 시대에,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포스코 A&C의 도뮤토를 주목할 필요성이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문의: 055-687-5588)은 경남 거제시 덕포동 450-3번지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