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 커플` 유상무 장도연, `해투3` 폭탄발언 불구 "연인아냐"(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썸 커플`로 꼽힌 유상무 장도연 측이 KBS2 `해피투게더` 출연을 앞두고 "아직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최근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를 통해 `썸 커플`로 등극한 유상무 장도연이 동반 출연했다.
유상무는 이날 녹화에서 장도연과의 썸에 대해 "사실 지금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개그우먼을 좋아하는 게 습관인가 보다"라고 말하며 "다 밝히겠다. 사실 우리 사귄다"라고 후끈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반면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매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 된다`는 항목이 있다"고 폭로하며 펄쩍 뛰었다.
이러한 발언이 `해피투게더3` 사전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지자 유상무 장도연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연예매체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예능으로 푼 농담이다"라고 해명했다.
유상무 장도연은 로맨틱한 해외에서 스타들이 펼치는 5일간의 특별한 `썸`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최종적으로 `썸` 관계를 선택해 화제가 됐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