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가요계의 원조, 한국가요계의 히어로들이 오는 9월 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가요톱텐’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설의 무대를 재현할 예정이다.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골든컵의 전성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 한국의 마이클잭슨 박남정, 전설의 디바 김완선, 영광의 골든컵의 주인공 이상우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추억의 8090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 그 시절 가요계를 장악했던 최강의 라인업으로 40, 50대에게는 추억의 파노라마를 선사하고 20, 30대에게는 한국가요계의 전설을 재현하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가요톱텐’ 콘서트는 정통 라이브 콘서트로서 당시 명곡들을 빠짐 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 시절 추억의 영상들을 재상영, 당시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 ‘가요톱텐’을 재조명할 예정이며 현 세대 아티스트들에게도 계속해서 리메이크 되며 사랑 받고 있는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박남정 ‘널 그리며’,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이상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등 수 많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공연하며 당대 정상을 수 놓았던 그들의 무대를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추억의 ‘가요톱텐’ 콘서트는 오는 9월 5일 일산 킨텍스에서 오후 6시에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