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린 내 눈가, 맞춤형 뷰티템으로 맑고 탱탱하게~

입력 2015-09-03 16:20  

눈가 피부는 사람의 첫 인상이나 나이가 가장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부위인 만큼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리에 신경을 쓰지만 그만큼 효과를 보기 어렵기도 하다.

눈가는 몸에서 가장 얇고 예민해 항상 크고 작은 트러블이 끊이지 않으며 특히 혹독한 여름을 보내는 동안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가 다크서클, 잔주름 등으로 나타난다.

이를 예방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건조함을 해결하는 것. 눈가 피부는 수분 보유력이 떨어져 일년 내내 건조함을 달고 사는 부위이다.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혈액 순환을 위한 마사지를 해주는 등 세심하게 관리해야 탄력과 맑고 환한 피부 톤을 되찾을 수 있다.

건조한 가을이 오기 전, 눈가에 나타나는 다양한 고민들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똑똑한 아이 케어 제품들을 만나보자.



★손가락 대신 돌돌돌~어플리케이터

아이 케어 제품은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경우가 많다.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없어 건조한 눈가 피부는 문지르거나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쉽게 자극을 받는데 어플리케이터는 손가락보다 균일한 압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금속재질의 어플리케이터는 다크서클과 붓기가 생기기 쉬운 눈가의 혈액순환 촉진과 온도 조절에 도움이 된다.

콜라겐을 파괴해 노화를 앞당기는 열 노화 현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것은 물론 흡수력을 상승과 마사지 효과 등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바이오이펙트 ‘EGF 아이 세럼’은 피부세포 재생인자인 식물배양 EGF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상쾌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눈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쿨링 효과를 주는 금속 재질의 롤러가 제품의 흡수를 돕고 눈가의 붓기를 완화시켜 준다.

헤라 ‘워터린 롤온 아이 세럼’은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난 피니톨 성분과 귀리 추출물이 눈가에 수분을 팽팽하게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해준다. 샤프형 롤온 어플리케이터가 피로하고 부은 눈에 탁월한 쿨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 이으’ 또한 눈가 주변의 피부 속 탄력을 강화하고 매끄럽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혁신적인 듀얼 어플리케이터의 마사지 효과로 눈가 피로 회복은 물론 주름을 개선하고 눈꺼풀의 탄력을 높여 크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그레이멜린 `더블 스트렝스 리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세럼`은 환절기 건조함으로 늘어지기 쉬운 눈가 피부에 완벽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더블 세트이다. 롤러볼로 바르는 방식의 세럼은 미백 효과와 칙칙함, 건조함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팔자주름에도 쓸 수 있다.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아이크림은 눈가에 탱탱함을 부여한다.

★눈가 전용 마스크로 스페셜 케어

눈가는 다른 부위보다 더 욕심을 부려 화장품을 두껍게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가 얇은 만큼 흡수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이중삼중 덧바를 필요가 없다. 하나만 바르기 못미덥다면 눈가 전용 마스크 팩으로 집중 관리해보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혈액순환을 촉진해 맑고 생기 있는 눈매를 선사한다.

샹테카이 ‘골드 에너자이징 아이 리커버리 마스크’는 쿨링 효과의 젤 텍스처가 젊고 생기 있는 눈으로 만들어 주는 눈가 전용 안티에이징 집중 마스크이다. 천연 해조성분 베이스와 골드 세럼이 농축되어 미세 주름을 완화하고 다크서클과 부기를 감소시켜 주며 24k 골드 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깊은 주름을 개선해준다.

쌍빠 ‘아이즈 라인업 바이오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독자성분 ‘어반 어드밴스 콤플렉스’가 함유된 눈가 집중 케어 마스크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민트잎 추출물을 담은 고농축 앰플이 리프팅 케어와 보습 효과를 선사해 환하고 생기 있는 눈가 피부로 가꿔 준다.

시슬리 ‘마스끄 꽁뚜르 데 지유’는 다양한 식물 성분과 비타민이 눈가를 유연하고 편안하게 케어하는 젤 타입의 아이 마스크이다. 피부의 미세 순환을 활발하게 해 눈가의 붓기와 피로를 상쾌하게 풀어 주며 빠르게 수분을 보충하고 탄력을 높여 매끄럽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무료 웹툰 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