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넷피스 24` 출시…기업용 클라우드 시장 확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10-05 12:42  

한컴 `넷피스 24` 출시…기업용 클라우드 시장 확대



한글과컴퓨터는 인터넷 접속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 ‘넷피스 24`의 기업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넷피스 24’는 PC용 오피스, 모바일용 오피스, 웹오피스 등 풀패키지 오피스와 이미지편집 SW를 클라우드 기반에서 제공합니다.

디바이스, 운영체제(OS), 웹브라우저의 종류에 상관없이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오피스만 있으면 다운로드 없이도 한글(Hwp)을 비롯한 한컴오피스, MS오피스 등 모든 오피스 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용 ‘한컴오피스 2014 VP’와 이미지편집 SW인 ‘이지포토 3 VP’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드라이브나 드롭박스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들과도 자유롭게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스토리지에 대한 제약도 없앴습니다.

한컴은 기업용 서비스 ‘넷피스 24 비즈’출시와 함께 기업용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선언했습니다.

‘넷피스 24 비즈’는 간편한 초청만으로도 기업 내 공유그룹을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룹 별로 마스터 계정을 두어 문서통합관리도 가능합니다.

한컴은 기업이 원하는 서버에 클라우드 오피스를 구축해주는 ‘구축형(on-premise)’ 서비스도 함께 시작합니다.

‘구축형 서비스’는 기업에서 생성되는 각종 문서나 e메일의 첨부파일 등이 외부에 저장되거나 유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보안 강화형 서비스입니다.

이홍구 한컴 대표는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는 문서협업, 문서DB관리 등 업무생산성 강화 측면에서 기업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한컴은 앞선 클라우드 기술로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산성 파트너’가 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넷피스 24의 개인용 서비스는 6개월간의 무료 프로모션을 마치고 10월부터 무료 서비스인 ‘Freemium’과 유료 서비스인 ‘Pro’로 나누어 제공되며, Pro 이용자들에게는 내년 9월까지 1년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