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실용만점 ‘스타디움 재킷’

가을 축제 등 활동적인 야외 데이트 시에는 움직임이 편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가을 더위가 이어짐에 따라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스타디움 재킷은 평범한 데일리룩도 스트릿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시티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멋스러운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엠엘비의 몬스터자켓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인 고급 소재로 남녀모두 입기에 편하다. 커풀룩으로 연출할 경우 티셔츠와 데님팬츠 등 기본 아이템을 통일하는 대신 각자 개성에 따라 코디 한 후 포인트 아이템으로 재킷을 활용하면 세련된 커풀룩이 완성된다.
▲ 올해 핫 아이템 ‘항공점퍼’

이번 시즌 새롭게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항공점퍼가 아닐까.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항공점퍼는 근교나 도심에서 경쾌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특별한 레이어드 없이 그 자체로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두꺼운 아우터와 함께 연출한다면 추운 겨울까지 실용적으로 착용가능하다.
항공점퍼만큼 트렌디한 아우터로 사랑받는 코치재킷은 가을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가볍게 걸칠 수 있어 도심 속 데이트룩으로 그만이다. 특히 톤 다운된 컬러의 코치재킷을 선택하면 시크한 매력의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엠엘비)
jmue@wowtv.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