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의 복층 스트리트형 '로얄팰리스' 상가 분양 열기 뜨거워…

입력 2015-12-24 12:50  




배곧에는 약 490만㎡(150여 만평) 여의도 면적의 1.5배 갯벌 위에 신도시가 건설 중이다. 틀에 박힌 신도시 건설이 아닌 창의성과 창조 경제 실현을 위한 개발로 다른 신도시 개발과는 다른 배곧신도시만의 매력이 돋보인다.

배곧신도시 배곧마루는 29m 높이를 인공적으로 쌓아 낙조, 생명공원, 송도를 조망할 수 있도록 하고 민물과 썰물을 이용해 호수를 형성,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만들어 세계조경가협회로부터 대상을 받는 쾌거를 얻기도 하였다.

이렇듯 배곧신도시에는 넘쳐나는 개발 호재와 차별화된 공간으로 높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 지어져 가고 있다.

이에 최근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움직임이 배곧신도시로 향하고 있다. 그 중 성황리에 분양 중인 배곧 로얄팰리스가 단연 눈에 띈다.

배곧 로얄팰리스는 배곧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별화 된 복층 설계로 임차인들의 문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배곧 로얄팰리스는 스퀘어 스트리트형 상가로 서울대 국제 캠퍼스와 배곧생명공원,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이 사방으로 둘러 싸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며 유입되는 인구의 집객력이 높아 미래 가치가 우수하다. 또한, 인근의 2만 8천여 세대의 아파트 단지와 스마트허브의 근로자까지 품게 되어 365일 쉬지 않는 상권으로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최적의 상가다.

일반적 상가는 전용면적을 50% 사용할 수 있지만 로얄팰리스 상가는 전용면적이 65%까지 되며 복층 설계 이후에는 2배정도인 112%까지 사용이 가능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이다.

무엇보다 실투자금을 3000만원대로 대폭 낮추어 투자자들의 부담을 완화시켰으며 무료로 복층을 시공해 주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배곧 로얄팰리스를 주목하고 있다.

계약금은 1,000만 원대부터 시작되고 중도금 무이자가 제공되며 준공 후 잔금으로 초기 투자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어 16% 정도의 수익률을 예상한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대표 전화: 1644-6686)를 통해 가능하며 배곧신도시 현장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