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싸이 ‘대디’ 패러디 뮤직비디오 하지원 역할 싱크로률 100% 화제

입력 2016-01-12 09:49  



가수 은가은이 싸이의 ‘대디’ 패러디 영상에 출연해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지난 8일 정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대디` 패러디 영상 속에서 은가은이 하지원 역을 맡아 출중한 연기력을 뽐냈다. 특히 은가은은 뮤직비디오 속 리틀싸이 황민우군이 유혹하는 선생님 역할에 맞게 새초롬한 표정, 당황한 표정을 연기자 못지않은 자연스러움으로 표현했다. 현장 촬영 당시 적극적으로 임했던 은가은은 다른 배우들과도 호흡을 맞춰 연기를 해나가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패러디 영상에는 하지원 역의 은가은을 비롯해 유희열 역의 박명수 전 매니저 정석권 대표, 씨엘 역의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민트 등이 출연해 영상의 볼거리를 더했다.

은가은은 "패러디 영상을 처음 촬영하기도 해서 그런지 더 신기하고 재밌었다"며 "색다른 경험이다. 내 패러디가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영상이 약 4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슈를 모았고 그 해 3월에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8년간의 긴 연습생 시절을 끝내고 세상으로 나온 은가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는 당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 후 2014년 싱글앨범 `Late Bloomer`를 발매했고 올해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JTBC`백인백곡-끝까지간다`에 출연해 그동안 펼치지 못했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유감 없이 선보이며 `괴물 신인`, `숨은 보석`, `재야의 은둔고수`라는 수식어를 받았다. 이어 MBC`복면가왕`에도 `꼬마 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로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임재범 헌정 앨범, 김장훈과의 듀엣 앨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