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1-27 18:04  


[최지영 기자] 힙스터가 기능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갖춘 키즈 선글라스를 출시했습니다. 스윗 버드라인으로 색상은 블랙, 핑크, 호피무늬 세 가지입니다. 각각의 개성 있는 프레임과 더불어 미러렌즈까지 장착해 스타일을 살렸다고 합니다. 더불어 기존의 버드 실루엣과 동일한 디자인이므로 아이와 부모가 커플 선글라스로 함께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하네요. 선글라스의 기본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티타늄소재의 코받침은 도금처리까지 되어 있어 더욱 멋스럽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밀레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밀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 29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첫 번째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별 즉시 차감 이벤트입니다. 2016년도 봄 신상품 의류에 한해 2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만원,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원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봄 산행 필수품 특별가 판매입니다. 대상 제품은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초경량 소재 라이트엣지를 사용한 나이트로 경량 재킷과 방수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등산화 칸쿤 미드 2라고 하네요. 3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디자이너 안수현 대표가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어헤이트를 론칭합니다. 어헤이트는 개인의 가치 표현인 옷을 입는 행위가 타인의 기준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의 행복을 위한 즐거운 놀이가 되도록 하는데 의의를 두며 출발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단순히 절대적 가치의 제안이 아닌 소비자 자신만의 안목과 개성이 더해졌을 때 더욱 빛나는 디자인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어헤이트는 클래식의 재해석을 통한 실용적인 럭셔리 감성을 추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과도한 장식을 배제한 절제된 핏에서 드러나는 시크함 속에 생동감과 우아함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케이웨이가 2016년 S/S시즌을 맞이해 빵빵한 상금이 걸린 UCC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K-WAY 챙겼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데요. 케이웨이의 제품을 착용 후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유투브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업로드 한 사진 혹은 영상의 URL을 케이웨이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된다고 합니다. 1등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을, 인스타그램에 센스 있는 케이웨이 착용 사진을 올리면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총 상금 천만 원이 걸린 이벤트라고 하네요.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나이키의 전설적인 스니커즈 에어 포스 1에 혁신 소재인 플라이니트를 접목시킨 에어 포스 1 울트라 플라이니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 포스 1 울트라 플라이니트는 에어포스1고유의 디자인과 나이키 플라이니트 소재의 특징인 통기성과 유연성이 결합해 경량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밑창에는 폴리우레탄 세공 대신 고무 유닛을 덧붙인 세공을 진행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기존 에어 포스 1보다 절반 가까이 무게를 줄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놀드파마는 DIR 본사에서 2016 S/S 컨벤션을 성황리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아놀드파마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골프를 중심으로 탄탄한 히스토리와 주요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아놀드파마는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새로운 제품을 제안했는데요. 골프와 여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층을 위해 전반적으로 밝고 쾌활한 이미지의 컬러감을 강조, 스포츠로서의 이미지를 배가시켰습니다. 특히 골퍼를 위한 라인업 제품인 T3 PERFORMANCE LINE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는 골프를 위한 스윙폼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으로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최고급 필드 스타일링을 구현하는 퀄리티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