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2-01 18:23  



[류동우 기자]아벤느가 2월 1일부터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시칼파트 SOS 크림 출시 15주년 기념 프로모션은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시칼파트 #특허성분시칼파트 #인생템시칼파트 해시태그와 함께 시칼파트SOS 크림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1등 1명은 아이폰 6S 로즈 골드, 2등 15명에게는 아벤느 베스트셀러 1년 체험권(총 4회 증정), 3등 30명에게는 시칼파트 크림 100ml 스페셜 세트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터치인솔이 크로마 파우더 틴트를 출시합니다. 크로마 파우더 틴트는 파우더 입자 속 수분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톡 터지면서 탱글한 워터 타입으로 체인지되는 새로운 제형의 틴트로, 수분을 머금은 물방울 틴트가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입술과 치크에 마치 물감을 입힌 듯 화사한 발색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보송한 파우더 타입과 강렬한 발색의 틴트 타입의 장점만을 담아 번들거리지 않는 마무리 감으로 피부에 촉촉히 밀착되어 오랜시간 생기있는 발색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맥이 벨벳티즈 립펜슬를 출시합니다.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벨벳티즈 립펜슬은 립스틱에 못지 않은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크리미한 제형의 가벼운 매트타입으로 벨벳같이 부드럽게 마무리 되면서 밀착력도 뛰어난것도 장점이라고 합니다.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제품을 원하지만 입술이 건조해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라고 합니다. 날씬한 펜슬스타일로 끝이 얇고 뾰족하여 입술라인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리페어샤인을 출시했습니다. 리페어샤인은 강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가진 스타 플라워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샤인래핑 테크놀로지™가 모발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 건조화를 방지하며 콩단백질과 케라틴을 보충해 모발 손상을 케어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오일 성분이 큐티클 층을감싸 효능 성분이 지속적으로 머물러 모발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