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전 세계 사로잡았다…英 매거진 데이즈드 '이달의 MV TOP10' 선정

입력 2016-02-02 15:56   수정 2016-02-02 15: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코, 전 세계 사로잡았다…英 매거진 데이즈드 `이달의 MV TOP10` 선정 (사진=세븐시즌스)


[김민서 기자] 그룹 블락비(지코, 태일, 유권, 박경, 비범, 재효, 피오)의 리더 지코가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에 언급됐다.


지코의 스페셜 싱글 앨범 신곡 ‘너는 나 나는 너’의 뮤직비디오는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의 뮤직 부분에서 `이번 달 꼭 봐야 할 뮤직비디오`로 선정됐다.


데이즈드는 지코의 신곡 `너는 나 나는 너` 뮤직비디오를 "지코의 네온빛깔 꿈"이라는 타이틀로 소개했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감각적인 배경과 남녀 사이의 설렘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감성적인 연출은 한국을 넘어 영국, 미국 등 전 세계인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코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보여 온 강렬한 콘셉트와는 차별점을 둔 한층 부드러운 이미지를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 모델 이호정과의 달달한 케미까지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코의 이번 싱글앨범 `브레이크 업 투 메이크업(Break Up 2 Make Up)`발매 후 아시아, 유럽, 미주 등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 관심을 보였다. 이번 英데이즈드의 `이달의 MV 탑10`에 선정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코는 지난달 25일 0시 스페셜 싱글 앨범 `브레이크 업 투 메이크업(Break Up 2 Make Up)`의 더블 타이틀곡 `너는 나 나는 너`와 `사랑이었다`를 공개, 이와 동시에 각종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