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두바이 인공섬서 '지역 맞춤형 신제품 발표회' 개최

입력 2016-02-03 10:00  



LG전자가 현지시각으로 2일부터 3일까지 이틀 동안 두바이 내 인공섬 `팜 주메이라`에서 올해 첫 지역 맞춤형 전략제품 발표회를 엽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 지역 대표인 차국환 부사장 등 관계자를 비롯해 주요 거래선과 외신 기자 등 45개국 300여 명이 이번 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지난 달 `CES 2016`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스니처` 제품과 올레드TV,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듀얼쿨 에어컨 등 현지 맞춤형 전략 제품이 전시됐습니다.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12개 판매법인을 운영 중인 LG전자는 최근 두바이와 이란, 레바논, 요르단 등 주요 국가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고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중동·아프리카와 아시아를 시작으로 유럽, 중남미 지역 등에서 차례로 행사를 열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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