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이 궁금하다면?

입력 2016-02-03 12: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근 브랜드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1월 29일부터 한 달간 `스토리 없이 마케팅 하지 마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마케팅 전문가의 릴레이 특강이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진행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일반인들에게 제품과 브랜딩, 스토리텔링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로,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에게는 실질적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된 것이다.

특강은 주 1~2회 진행되며, 정보영 WK마케팅그룹 이사, 한태수 WK마케팅그룹 브랜드전략연구소장, 성열홍 홍익대학교 교수, 김형남 심포니브랜드 대표, 김기석 WK마케팅그룹 전무, 조재형 비욘드미디어 대표 등 6명이 강의에 나선다.



지난 1월 29일 진행된 1회차 특강에서는 브랜드 환경의 변화를 통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중요성과 역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경험소비,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대해 명확히 이해할 수 있었다",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보는 관점이 생긴 것 같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2회차 특강은 오는 2월 4일에 진행되며 브랜드스토리 개발법을 주제로 한태수 WK마케팅그룹 브랜드전략연구소장의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마케팅, 브랜딩 전략의 경험이 많은 WK마케팅그룹에서 독자 개발한 브랜드스토리 개발 모델을 통해 실질적인 스토리 개발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얻어 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릴레이 특강은 스토리텔링에 관심 있는 일반인, 대학생,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석 희망자는 각 차수 특강 전날까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와 의정부시가 지난해 4월 공동 설립한 제조, 디자인, 문화콘텐츠 융합 창업 공간이다. 지난해에는 `경기 스토리텔링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케팅 분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마케터들과 북부 지역 제조기업 및 지자체를 연계해 실전 스토리텔링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도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