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오늘(16일) 오전 신곡 ‘변했어’ 공식 화보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2월16일 브레이브걸스는 음원공개에 앞서 공식홈페이지 등지에 컴백 신곡 ‘변했어’의 컴백 공식 재킷과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게재했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및 인터넷 뮤직스페셜 등지에는 “신곡 발표 전 비록 B컷이 돼서 아쉬운 사진들이지만 피어레스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을 올립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이 들어간 사진이 다량으로 나열돼 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앞서, 앨범 재킷에 수록된 이미지와 사뭇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개성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섹시함을 뿜어내는 유진을 비롯, S라인의 하윤 등 새 멤버들의 당당한 포즈까지 7인 7색의 매력이 발산되고 있다. 특히 건강하고 섹시한 브레이브걸스의 이번 머슬퀸 콘셉트가 고스란히 강조된다.
신곡 ‘변했어’는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겸 수장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마부스(일렉트로보이즈), JS 등이 함께 만든 합작품으로써 차갑게 변해버린 남자친구의 모습에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처음에는 느린 힙합비트로 시작되지만 후렴구에서부터는 업템포 스타일의 마이애미 비트로 변하는 곡으로 여러 가지의 색깔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16일 정오 신곡 ‘변했어’ 음원을 공개 하고 오후 3시 쇼케이스를 갖는 등 3년여 만에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