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 김재중이 부재중에도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1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늘(19일) KBS2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군 입대 선물로 준비한 정규 2집의 타이틀 곡 ‘Love you more(러브 유 모어)’로 공중파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른 것이다”고 전했다.
1위 후보에 오른 김재중의 2번째 정규 앨범 ‘NO.X(녹스)’의 타이틀 곡 ‘Love you more(러브 유 모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김재중의 강렬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 타이틀곡을 포함한 열두 트랙의 다양한 장르를 담은 이번 앨범은 발매되자마자 국내외 온, 오프라인을 점령하며 전세계 팬들의 열띤 반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앨범 판매량은 발매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9만 장 가까이에 달하고 있으며, 앨범 발매 직후 전세계 아이튠즈 차트도 16개국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재중의 새 앨범 1위 후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군 복무 중에도 여전한 인기, 김재중 대단하다”, “이 정도면 진짜 이례적인 일! 팬들 사랑 진짜 대단한 듯”, “노래가 좋으니 이렇게 1위 후보까지! 자랑스럽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앨범이라더니, 팬들도 김재중에게 선물을 주었네”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정규 2집 ‘NO.X’는 현재 온,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