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의 요가 실력은 어떨까.
오늘(8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net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2회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요가 실력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초체력 테스트를 받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체력 테스트를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찾은 멤버들은 스피닝, 요가 등 다양한 운동에 도전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몸의 유연성을 확인하기 위해 도전한 요가 수업을 통해 각기 다른 재미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요가 우등생으로 꼽힌 멤버는 다름아닌 미나와 다현. 두 사람은 모든 요가 동작을 수준급으로 소화하며 뛰어난 유연성을 자랑했다. 반면 모모와 나연은 요가 동작을 쉽게 따라하지 못하고 진땀을 흘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건강검진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채혈 검사에서 잔뜩 긴장한 정연을 비롯해 위 내시경 검사에 겁을 먹은 사나 등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베일에 쌓였던 모모의 혈액형도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은 트와이스의 진짜 일상을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무대 위 아이돌이 아닌 소탈하고 인간적인 트와이스의 매력을 리얼하게 그린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Mnet)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