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봄 환절기, 그루밍 필수 아이템

입력 2016-03-11 10:07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유독 피부와 두피가 예민해진다. 피부는 강한 자외선과 찬 바람으로 극한의 건조를 느끼며, 두피의 경우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트러블이 생기고 탈모가 심해진다. 특히 남자는 피부가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아 더욱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윤기있는 얼굴과 풍성한 머리숱을 유지할 수 있는 그루밍 필수 아이템을 알아봤다.


▲ 데일리 클렌징과 피부 보습&영양 더해주는 올인원 에센스로 관리


환절기 남성 피부 관리 핵심 키워드는 미세먼지 차단과 수분 충전이다. 깨끗한 세안과 충분한 보습 및 영양을 더해주는 그루밍 기본 수칙만 잘 실천해도 요즘 같은 환절기 건강한 활력이 넘치는 외모 관리가 가능하다. 오딧세이의 블루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는 마이크로 블루 캡슐이 피지, 모공, 각질까지 완벽하게 케어하며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우뭇가사리 성분이 황사, 미세먼지 등 생활 먼지를 흡착해 강력한 딥클렌징을 선사하고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환절기 스킨케어는 여러 가지를 덧바르는 것 보다 하나를 쓰더라도 현재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가벼운 제형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고기능성 올인원 에센스가 제격이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남성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케어 기능을 에센스 한 병에 담아 피부 스트레스 요인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누적된 피로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한다. 쏘내추럴 센시티브 스킨 큐어 시크릿 데이 스페셜 마스크는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유기색소 등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시트 마스크이다. 밀착력이 우수하고 10배의 수분 흡수력을 지녀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케어가 가능하다.


▲ 두피도 피부, 깨끗한 두피 관리를 위한 샴푸 케어가 기본



여자는 화장발, 남자는 머리발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성들에게 모근과 모발은 매우 중요하다. 보통 하루 평균 100개 미만의 머리카락이 빠지지만 환절기에는 이 수치가 1.5배~2배까지 증가하므로 환절기 탈모 방지를 위해서는 깨끗한 두피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려의 자양윤모는 한방주성분 함유 탈모방지&양모 샴푸다. 한방 성분을 농축한 황금연조엑스 및 감초엑스 성분으로 식약청에서 의약외품 신규 허가를 받았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두피 진정 효과도 있다. 중건성, 지성, 민감성으로 출시돼 두피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닥터볼프사의 알페신 리퀴드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풍성한 모발 관리를 돕는다. 샴푸 여부와 상관없이 수시로 머리에 바를 수 있는 두피 강화액으로 멘톨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을 주며, 비듬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