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러맨이 경기도 광주에 첫 오프라인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그동안 온라인에서 사랑받던 제품들을 좀 더 고객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픈하게 됐다고 하네요. 매장 방문만 해도 양말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여자들을 위한 네일아트 공간도 있다고 하네요. 매장에서는 남자, 여자 슈즈와 여성복을 판매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W컨셉이 프론트로우 렉토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토마스 메이슨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프론트로우 X 렉토의 토마스 메이슨 컬렉션은 이태리 최고급 원단브랜드인 토마스 메이슨 원단을 사용한 롱 슬리브 디자인의 오버 커프스셔츠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뛰어난 내구성과 착용감은 물론이고 클래식하면서도 매니시한 무드를 전달한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시즌 핫 트렌드를 반영한 소매 커프스는 버튼을 여미지 않고 내추럴하고 시크하게 연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롤업 시 진주 커프스로 손목에 고정할 수도 있어 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모트가 2016년 S/S시즌에 맞춰 전속모델 소지섭과 함께한 TV CF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TV CF는 ‘퍼포먼스의 리듬이 다르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마모트 퍼포먼스 라인의 특성을 잘 나타냈다고 하는데요. 광고 속 소지섭은 마모트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애슬레저룩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직접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또한 케이블TV 프로그램 ‘댄싱9’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현대무용가 최수진을 비롯해 댄서 김진희, 요가강사 권정은, 패션모델 서설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몸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이들이 모델로 참여했다고 하네요.

칼 라거펠트가 압구정 갤러리아 WEST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스프링 2016 캡슐 컬렉션으로 Karl Robot 라인을 선보이며, RTW와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우주선과 갤럭시에서 영감을 받아 칼과 그의 절친 고양이 슈페트를 로봇으로 형상화해 미래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