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수분 잡고 당김은 bye...'핵심은 밸런스'

입력 2016-04-05 11:16  


환절기가 되면 피부속 수분 관리에 비상이 걸린다. 특히 건조한 바람과 함께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칙칙해지기 쉬워진다. 이렇게 건조해지기 시작한 피부는 노화 촉진 및 트러블 유발은 물론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있기 때문에 피부 보습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피부 속까지 건조해지는 상태가 된다. 보습을 위한 수분 크림을 발라도 건조한 요즘,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도와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덧나고 지친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쏘내추럴의 센텔라 스킨 카밍 토너는 고농축 식물수가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 속 깊이 보습을 채워주고 진정 시켜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진정 센텔라 토너이다. 정제수 대신 병풀수 60%, 카모마일수 10%, 코코넛수 10%가 함유되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수분, 보습, 윤기를 한 번에 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에센스를 바른 듯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 등으로부터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산뜻한 수분충전! 팽팽한 동안모공!

쏘내추럴의 포어 텐싱 카보닉 토탈 이펙트 세럼은 바르는 즉시 탄산수에서 느껴지는 수분감이 촉촉함을 주고 실키한 모공 정돈 효과를 주는 올인원 탄산수 세럼이다. 미네랄 천연 탄산수 30%, 피지수 10% 가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번들거리는 피지와 건조함을 동시에 케어해주어 당김없이 촉촉하게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화이트클레이 성분이 피부 노폐물 케어를 도와주고 석류,무화과 오디 은행 추출성분이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어 늘어난 모공으로 인해 울퉁불퉁한 피부의 빈틈을 매끄럽고 실키하게 정리시켜준다. 또한 에코서트 인증 성분이 번들거리는 피지와 건조함을 동시에 잡아주어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 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순하게 피부를 케어하여 민감한 피부나 남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세안직후 수분막 물광 코팅으로 날아가는 수분 잡기!

쏘내추럴의 모이스처 레이어 스킨 스타트 에센스는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 피부 속 수분은 지켜주고 스킨케어 전까지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주는 욕실 전용 스타트 에센스 이다. 가벼운 젤 안에 미세한 비타민 골드 캡슐 기포가 함유된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준다.

세안 직후 느껴지는 당김과 건조함을 쉽고 빠르게 잡아주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흡수력이 좋아 세안후 남아있는 물과 따로 겉돌지 않고 피부 상태를 부스팅 시켜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또한 눈연꽃발효수 추출물, 히아루로닉 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막을 씌워주고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 없이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닝팩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게!

폴라초이스의 스킨 리커버리 라이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즉각적인 건조함 해결에 도움을 주는 촉촉한 크림 제형의 트리트먼트 마스크이다. 바쁜 아침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된 포뮬라가 푸석푸석한 피부 바탕 및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매끄럽게 만들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보리지씨 오일, 달맞이꽃 오일, 올리브 오일, 행인 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는 천연 보습 막을 형성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식물 베이스와 비타민 베이스의 항산화제가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해주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비타민 A, 비타민C, 비타민E 성분을 전달해 활력 있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세정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이스처라이저, 수분 팩, 수면 팩, 아이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수분 채우기!

아이오페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 겉에서부터 깊은 속까지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바이오 수분크림이다. 피부 천연보습인자(NMF)를 모사하여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 시켜주고 피부 친화적인 보습 성분 바이오 하이드로 코어™가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꽉 채워주어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물기 가득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수분막을 남겨주어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는 환경에서도 뛰어난 보습 효과를 전달해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