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 1 LOST`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오는 18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2.5 파트 원. 로스트(THE CLAN 2.5 Part.1 LOST)`의 미디어 &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전격 컴백할 예정이다. 오랜 기간 최고의 제작 스탭진이 모여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몬스타엑스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타이틀곡 `걸어`를 비롯해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 V라이브 서비스로도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국내외 팬들은 몬스타엑스의 무대를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THE CLAN(더 클랜) 2.5 부작`을 런칭하며 시선을 끌었다.
소속사 측은 "첫 포문을 여는 `Part.1`의 컨셉은 `LOST`로 상실과 아픔을 통한 클랜의 시작을 담아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18일 미니앨범 `THE CLAN 2.5 Part.1 LOST` 발매에 앞서 마마무와 함께 콜라보한 `EX GIRL (엑스 걸)`을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