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CROSSGENE)의 보컬 세영이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가창에 나섰다.
세영은 13일 음원 공개되는 OST Part. 19 ‘Without You’를 불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보에 연주로 시작되는 ‘Without You’는 이별후의 심경을 읊조리듯 부르는 세영의 보컬이 담담하게 와 닿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후렴구의 ‘너 없이는 안돼, 너 없이는 울어’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는 이별의 아픔이 세영의 보컬과 잘 어우러지며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감싸주며 서정성을 더한다. 클라이막스 부분의 속삭이 듯한 가성 처리에서 세영의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
‘Without You’는 스틸하트, 제아 문준영, 서지안, 미나, 지석진 등의 곡을 작곡한 배드보스(BadBosS) 조재윤과 3년 연속 국내 최다 OST를 발표하며 폴포츠, 수지(Miss A), 알리, 이수영 등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의 합작품이다.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의 ‘마이 러브 이즈 곤’(My love is gone)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영이 소속된 크로스진은 한·중·일 3개국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한국인 멤버 신, 세영, 용석, 상민과 일본인 멤버 타쿠야, 중국인 멤버 캐스퍼로 구성됐다. 현재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싱가폴, 브라질 등 해외를 오가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 1월, 3번째 미니앨범 ‘GAME’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를 통해 기존에 보여준 남성적 섹시미와는 또 다른 친근한 모습으로 ‘누나들의 어벤져스’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팬들의 인기를 확인했다. 메인보컬 세영은 2014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노래실력과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를 그리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수록곡 ‘Without You’는 작곡과 작사 실력을 겸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의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크로스진의 멤버 세영을 위한 맞춤곡으로 기획됐다”며 “극중 사랑의 아픔과 갈등의 전개에 테마곡으로 등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 19 세영의 ‘Without You’는 13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