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벽지시장 진출

홍헌표 기자

입력 2016-05-30 16: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화L&C가 얼마전 가구시장 진출선언에 이어 벽지시장에도 진출합니다.

종합 건축자재 기업 한화L&C는 합지 벽지 브랜드 ‘Q’tie(큐티에)’를 만들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Q’tie(큐티에)’는 40여 종의 패턴에 150가지 칼라를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한화L&C는 기존 특판시장에서의 네트워크와 다양한 건자재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직납시장 공략과 지정대리점을 통한 전국 인테리어 소매점을 대상으로 영업에 나서 벽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겠다는 전략입니다.

한화L&C 관계자는 "바닥재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고민을 덜어주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高)퀄리티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으로 벽지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7월에는 30종의 패턴에 120가지 칼라의 실크벽지 브랜드 `Q’pid`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