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생활 시작! 백련산파크자이에선 "입지, 교통, 생활 모든 것이 프리미엄"

입력 2016-07-16 10:00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생활편의성이 뛰어난 아파트가 부각되고 있다. 대형마트와 시장, 병원, 은행 등 지역의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생활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수요가 많아 매매가도 높게 형성되는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수요자들이 아파트 구입 시 가장 먼저 따져보는 것이 주변 생활여건과 입지"라며 "일반적으로 생활편의성이 뛰어날수록 불편함이 줄어들기 때문에 실제 입주자들의 선호도 역시 높아지며, 여기에 학군이나 교통여건이 좋다면 향후 매매 거래 활성은 물론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렇듯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GS건설이 서울 은평구 응암3구역에 공급하는 `백련산파크자이`가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은평구 응암동 중심입지에 위치해 있어 단지 주변에 학교부터 지하철, 상업시설까지 모두 인접해 있어 생활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 우수한 교육환경과 각종 생활인프라 자랑해.. 자연녹지 누리는 쾌적한 환경은 덤

일단, 자녀를 위한 교육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응암초를 비롯 충암초(사립),중,고교 및 명지초(사립),중,고교 등으로도 통학이 가능하다. 또 인근에 명지대, 연세대 등 명문 대학이 인접한 것이 장점이다. 응암3구역 내 Y중개사무소 관계자는 "응암동 일대의 생활환경이나 학군 등이 다른 지역보다 우수하다 보니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수요가 특히 많다"며 "백련산파크자이는 명지초,충암초 명문 사립학군을 누릴 수 있는 수혜단지"라고 전망했다.

이밖에도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 인근에 서울시립은평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등 대형 병원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와 NC백화점, 신응암시장, 대림시장이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들이 형성돼 있어 주거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불광천, 백련산근린공원 등이 인근에 있어 도시적인 생활과 친환경적인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쾌적한 일조권을 확보했고 주차장을 지하로 밀어내 쾌적해진 지상 공간에는 중앙광장, 잔디마당, 수경시설 등 다양한 조경 공간으로 채워진다.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해 단지 중심에 헬스장과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쿼시장 등도 조성한다.

◇ 6호선 새절역,응암역과 3호선 녹번역 통해 상암DMC,마포권 등의 이동이 수월해

단지는 상암DMC의 배후주거지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지하철 2 정거장이면 디지털미디어시티로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형 주거단지를 선호하는 직장인에게 적합하기 때문. 6호선 새절역,응암역과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할 수 있고 수색로와 통일로를 통해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내부순환도로와 강변북로를 이용한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최근 서울 도시철도망구축계획이 확정되면서 새절역~서울대입구를 잇는 서부선 개통 시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 아파트와 근거리에 위치한 고양시 향동지구 내 향동계룡리슈빌 및 향동호반베르디움이 최근 공급을 시작하면서 서북권에 대한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응암동 S중개사무소 관계자는 "백련산파크자이는 서울 도심권과 가까우면서도 분양가면에서도 임대아파트가 주를 이루는 향동보금자리지구와 별 차이가 없고, 백련산힐스테이트 등을 비롯한 백련산 인근 정비사업이 진행되면서 백련산타운이 형성중에 있어 입소문을 타고 분양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청약 경쟁률 13.7:1을 보였던 이 단지는 현재 일부 잔여세대에 한 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선착순 동호지정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마음에 드는 동호수를 직접 지정해 계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원하는 동과 층, 평형대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선착순 계약에서 로얄층 등 알짜 가구를 중심으로 빠른 계약이 예상되기 때문에 `백련산파크자이`의 계약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계약금 1천만원에 이자후불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7월 31일까지 방문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2시간 연장운영으로 오후 8시까지 견본주택을 운영을 하며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240-52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