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7-20 18:52  


덴마크 아쿠아 테라피 인솔 브랜드 리쿠아케어가 신세계백화점 전국 10개 지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골프전문관은 신세계백화점이 직영하는 골프 용품 중심의 프리미엄 스포츠·헬스케어 용품 편집매장입니다. 리쿠아케어 측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입점은 국내 소비자에게 생소한 북유럽 인솔(깔창) 브랜드가 국내 론칭 약 3주 만에 국내 최고 명성을 보유한 백화점의 전국 지점에 동시 입점했다는 점에서 매우 이례적"이라고 자평했습니다. 리쿠아케어는 덴마크의 기능성 풋웨어(foot-wear) 전문기업 프로바디(PROBODY)사의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로, 물풍선처럼 액상 소재로 안을 채운 신개념 유체공학 인솔입니다.

BYC는 54번째 BYC마트인 안양점을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에 오픈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BYC 마트 안양점은 평촌점에 이어 안양시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BYC 직영매장으로 약 277평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인구 유동이 많은 안양역과 안양역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하며, 가족 단위의 유입이 많은 공원 건너편에 자리잡아 일반 시민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BYC는 신규 오픈한 안양점을 포함한 전국 BYC직영점에서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24일까지 진행합니다.

미국과 체코 대표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이 18일부터 스타 셰프 미카엘과 함께하는 ‘테이스티 비어 로드(Tasty Beer Road)’를 개최합니다. 푸드 페어링과 함께 밀러와 필스너 우르켈 맥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는 행사로, 총 11개의 매장을 투어하며 150일 동안 진행됩니다. 스타 셰프로 유명한 ‘미카엘 아쉬미노프(이하 미카엘)’가 참여해 각 맥주에 어울리는 최고의 푸드 페어링 레시피를 직접 개발해 눈길을 끕니다. 미카엘 셰프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2개 매장(구성점과 수원점)에서 맥주와 최고의 푸드 페어링을 선사하는 특별 레시피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며, 소비자 대상의 현장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7월과 8월 두 달간 ‘써머인더시티(SUMMER IN THE CITY)’를 콘셉트로 아이스 커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네스프레소만의 비법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린 황금 비율의 아이스 커피 레시피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네스프레소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인 배우 하정우가 함께 했습니다. 도심 속에서 아이스 커피와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 그만의 노하우를 담은 ‘써머인더시티’ 영상도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됩니다.


유아 원목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가 20일 2인용 유아 원목 책상 ‘노스타(norsta)’를 공식 런칭했습니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의 제품으로, 최대 4명까지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넓은 사이즈가 특징입니다. 8절 도화지 4개를 동시에 배열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넓게 디자인된 테이블 사이즈는 형제, 자매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놀이부터 학습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8월 9일까지 디밤비 공식 온라인몰인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스포츠돌 솔티(SOL-T)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리복 센티넬 IFC 박스에서 부트캠프를 통해 체력과 팀워크를 다졌습니다. 솔티(SOL-T)는 지난 5월 데뷔한 운동선수 출신 신인 걸그룹으로 현재 MAX FC 홍보대사를 맡고 있습니다. 리더이자 랩을 담당하는 한결은 육상 장거리 선수, 리드보컬인 이도는 축구선수, 보컬을 맡고 있는 도아는 육상 높이뛰기 선수, 막내이자 랩을 맡고 있는 채희는 농구와 비슷한 넷볼 선수 출신입니다. 부트캠프(Bootcamp)는 리복 센티넬(SENTINEL)만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주로 체중 저항과 소도구를 활용하는 전신 운동으로 일상생활의 몸의 움직임이 원활해 지도록 하는 기능성 트레이닝(Functional Training)입니다.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고 1, 2 수험생을 위한 공부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합니다. 대성마이맥은 여름 방학을 맞아 수능 기초를 다지려는 고 1, 2학생들을 위해 국영수 개념강좌를 무료로 제공, 예비 수험생의 공부를 지원합니다. 해당 강좌는 대성마이맥 국수영 대표강사들의 고 1, 2 베스트 개념강좌로, 국어 박광일 강사의 ‘알공 1.5’, 수학 한석원 강사의 ‘생각의 질서’, ‘알파테크닉’, 영어 이명학 강사의 ‘일리’입니다. 예비 수험생이 기본 개념을 확립하기에 적합합니다. 8월 9일까지 신청가능하며 60일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이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의 방학 계획을 알아보기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학생 10명 중 8명이 여름방학 계획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세부 계획으로 여행을 즐기거나 워터파크에 가는 등 신나게 놀겠다는 답변이 37%로 1위를 차지했고, `학업 성취`라고 답한 학생은 28%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외모에 민감한 사춘기 청소년들인 만큼 다이어트 등으로 외모를 가꿀 것이라는 응답은 20%로 3위를 차지했고,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며 적성 탐구의 시간으로 보내겠다는 학생들 또한 15%로 상당했다고 합니다. 4일부터 13일까지 중·고등학생 5,289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조사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