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6-08-05 18:56   수정 2016-08-08 04:56


우주물산의 헬스에어(Healthair) 가정용 미세먼지 측정기가 지난달 31일 2016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유통 브랜드 중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에 수여하는 것입니다. 헬스에어 가정용 미세먼지 측정기는 가정 및 차량 내 사용 뿐 아니라 간편한 휴대까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의 제품으로, 올해 상반기 극심한 미세먼지가 사회 문제로 대두됐을 때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이폴리움이 공식수입하는 No.1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가 올해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의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치료비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지난달 26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제 2회 에르고베이비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4월부터 약 3달간 진행된 이번 기부행사는 에르고베이비 오가닉캐리어 키티버니포니를 이례적으로 온라인 전몰에서 50% 할인된 파격특가로 판매하고, 아기띠 판매 한 개당 1만원씩 적립되어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기부되는 자선바자회로 진행됐습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이 브라질의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5일부터 16일까지 응원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대한민국의 국가예상순위와 더불어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정답자 100명에게 7만원 상당의 한경희 무선주전자 LIGHT를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26일 한경희생활과학 공식쇼핑몰을 통해 발표합니다.

13일 서울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국내 최대 영국유학생-국내외국인 글로벌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코리너스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유학생들의 교류뿐 아니라 맞춤형 인재 채용을 주요 목적으로 합니다. 코리너스와 함께 OKSE(영국 런던 내 유명대학교 8개 한인회 연합)및 영국 워릭대학교 한인회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및 영국 유학생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지난 10회 행사와는 달리 기존 정형화되었던 매칭 이벤트의 틀을 벗어나 5가지 시청각적인 테마를 구성하여 새로운 이벤트 패러다임을 형성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라비오뜨가 10일까지 온라인 활동 중심의 브랜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합니다. 트렌드를 리드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라비오뜨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 마케팅할 그룹으로, 선발되면 2016년 9월부터 2017년 1월까지 5개월간 주제별 제품 포스팅, 온라인 홍보 아이디어 제안, SNS 이벤트 운영 등의 활동을 수행합니다. 온라인 중심으로 운영 되며 선정인원은 블로거 20인, 인스타그래머 10인 총 30인입니다. 매월 10만원 상당의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을 제공하고 자사 몰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SK플래닛 11번가의 사회공헌활동 ‘희망 복원 캠페인’ 후원에 나섭니다. 11번가 희망 복원 캠페인은 국내 주요 명소, 해수욕장 등 훼손된 자연을 복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피서철을 맞아 4일부터 6일까지 대천해수욕장에서 대학생 자원봉사자, 피서객이 함께하는 해변 환경 정화 활동과 희망 기부, 무료 의무실 등을 운영합니다. 이 캠페인에 ‘세타필 D.A.M(Daily Advance Ultra Hydrating Lotion)’ 1500개가 지원됩니다.

남미 역사상 최초로 열리는 2016 리우 올림픽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한민국 최초의 봅슬레이 금메달리스트 원윤종과 서영우가 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향한 짜릿한 응원을 독려했습니다. 코카-콜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두 선수들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봅슬레이 2인조답게 브로맨스를 과시하며 환한 미소로 어깨 동무를 하고, 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함께 응원하자는 의미의 “우리 같이”, “응원할리우?”라는 재미있는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패키지를 들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